P G P G 연혁 P G 주요제품 P G 분포도 P G 경영이념 P G 경영 P G 해외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목 차 -
Ⅰ. GLOBAL Procter&Gamble(P&G)의 소개
1. 연혁
2. 주요제품
3. 분포도
4. 경영이념
(1)소비자 삶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P&G
(2)핵심가치
5. P&G 경영
(1)해외사업 운영
(2)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
(3)인력관리
Ⅱ.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P&G의 SWOT 분석
2. 마케팅전략분석(4P)
3.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4. P&G의 일본 진출사례
Ⅲ. P&G의 한국진출사례
1. 기업소개 - 한국P&G현황
2. P&G의 전략 분석
(1)경영의 현지화
(2)다른 분야로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
(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4)소비자 니즈 파악
3. 마케팅 전략 사례
4. 유통전략
(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
(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
(1)유니레버
(2)유한 킴벌리
Ⅳ.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
1. 국제활동
2. 국내활동
3. P&G의 시사점 및 향후전략
(1)P&G의 시사점
(2)P&G의 향후전략
4. 결론
Ⅰ. GLOBAL Procter & Gamble(P&G)의 소개
역사와 전통의 기업 P&G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된 P&G는160여년이 지난 지금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세계 140여개 국가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팬틴, 비달사순 샴푸를 비롯하여 고급 화장지 샤민, 팸퍼스 기저귀 등 300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는 P&G는 매년 Fortune지가 선정하는 세계 500대 기업 중 100위 내에 드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우수 기업이라 할 수 있다.
1. GLOBAL P&G의 연혁
1837: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Procter & Gamble 설립. 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판매
1879: 아이보리 비누 출시
1915: 캐나다 공장 준공
1931: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33: 세계 최초의 합성세제 Dreft 개발, 출시
1934: 세계 최초의 세제류 샴푸 Dren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복지후생 사례발표
  •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 제품 컨셉과 가장 근접한 것으로 나타나 이를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설계Ⅳ. 국내기업의 대응방향불황일수록 ‘고객니즈 부합형’ 제품개발에 주력․고객의 마음을 읽어 내는 마케팅 조사를 통해 불황을 돌파- 경기침체를 이유로 구조조정, 비용절감 등 ‘방어적 전략’으로 일관해서는 곤란불황기에는 고객니즈에 부합하지 않는 제품은 외면당할 확률이 더 높음․해외시장 개척으로 성장기회를 새롭게 창조‘고객분석’의 수준을 한 단계 업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국내 1위 게임기업 기업전략, 해외진출 분석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기업개요, 경영방침, 경영이념 2) 비젼, 미션, CI / BI 3) 기업연혁, 주요사업 본론 - Brand Marketing Strategy (4P, STP, BCG Matrix, SWOT)1)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2) 4P 분석 :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장소), PROMOTION(홍보)3) STP 분석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

  • Procter & Gamble [P&G] 마케팅
  • 이념• 모든 개인을 존중.• 회사와 개인은 공동의 이익을 추구.• 전략적으로 중요한 일에 집중.• 혁신은 성공을 위한 초석.• 외부 상황 이해에 역점을 둔다.• 개인의 전문적인 능력을 소중히 여긴다.• 최고를 추구한다.• 서로 협력하고 의존하는 것을 생활화 한다.(4) P&G의 기본원칙• 고객은 왕이다•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라• 독특한 브랜드를 개발하라• 장기적인 관점을 가져라3. P&G의 해외진출 현황• 북미 : 미국, 캐나다• 유럽

  • [경영정보시스템] G마켓(지마켓)의 성장과 전략
  • 목 차1. 회사소개1. 회사개요2. 회사연혁3. 회사인증 및 수상내역4. 창업자2. 기업의 경영이념 및 주요제품1. 경영이념 2. 기업의 주요제품 3. 비즈니스 모델1. 유통시장의 진화과정과 G마켓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2. 매출액3. 분야점유율4. 주가추이4. 기업 경영 전략1. SWOT분석 2. 4P분석3. 수익모델(1) 다양한 배너광고 개발(2) 수수료 (3) 제휴수익 4. 시장전망 5. 경쟁자 “옥션”(1) 창 업 (2) 성장배경 (3) 성 공 (4) 흔들리는 옥션 (5) G마켓 v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