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의 고객관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공연장의 고객관계관리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공연예술 CRM, 고객관계관리(CRM)을 위한 시스템 구축 현황, 각 공연자의 CRM 비교분석하였으며,
결론으로 공연예술 CRM 발전 방향에 대해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및 개선방안으로 인한 기대효과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공연예술 CRM

2. 고객관계관리(CRM)을 위한 시스템 구축 현황
- 예술의 전당 / 국립극장 / LG아트센터 CRM

3. 각 공연자의 CRM 비교

4. 공연예술 CRM 발전 방향
-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개선방안으로 인한 기대효과 / 개선방안Ⅱ

본문내용
1. 공연예술 CRM ? CRM 도입배경

- 고객생애가치 증가
최근 고객생애가치(CLV; Customer Lifetime Value)의 제고를
중요한 전략적 화두로 설정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음

- 고객관리의 필요성 대두
공연장에서도 단기적으로는 공연장 수익성 증대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공연장 발전을 위해 관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관객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건설현장 전문 인력 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창업
  • 고객관계 형태와 관리전략Herzberg의 2요인이론 Herzberg F.(2006), 허즈버그의 직무 동기이론, 주삼환, 제2판, 한국학술정보(주), pp.60~119은 자신의 직업에 만족하는 이유와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가 다르다는 것을 정리한 이론이다. 건설근로자의 동기-위생 요인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2010년 9월 27일부터 2주간 공사가 진행 중인 국내종합건설업체 4곳에서 설문을 진행했다. 총 97매를 배포하여, 유효설문지 76매를 분석했다.조사결과 직무수행 자체와 관련된 요

  • 사업계획서- 자연친화적호텔(에코텔) 창업 사업계획서
  • 관리1명부지배인총지배인을 대신하여 고객접대, 보좌 및 대행2명사무부총무/기획-대외 업무 ,인허가를 비롯한 관공서와 관련된 공무-호텔 내 임대업장 관리-호텔 보유차량 배차 및 운전기사관리 -종업원의 후생복지, 휴게실운영, 종업원 식당운영-호텔 내 새로운 사업 기획 및 운영4명인사/교육-직무 설계, 채용, 인사 발령, 근로 계약, 복리 후생, 노사 관계, 고충 처리 ,성과 및 보상관리 규정. 교육 및 오리엔테이션 등 전반적인 인사 및 교육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사례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필요성과 구성요소 분석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사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필요성과 구성요소 분석■ 목차1. 브랜드 아이덴티티란?2. 브랜드를 선택하는 심리3.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4.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역할1)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2) 하위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 제공3) 고객과의 관계 구축5.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형성과정6.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관리의 필요성과 도입효과1)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의 필요 요인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도입 효과7. 브랜

  • [서비스경영] 클럽메드 5 Gaps
  • 관계된 타 산업에 비하여 그 수요의 대폭 증가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은 저조해서, 리조트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그것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그래서 현대 다양한 마케팅도 펼쳐지고 있고, 우리나라에 “~리조트”하면, “아~ 무엇으로 유명한곳?”이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심어 줄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고, 그저 앉아서 고객들이 찾아오기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여, 고객 지행적인 상품의 기획, 개발 및 상품관리로 고객의 요

  • [교육학] 학교의 풍토와 문화
  • 관계를 충족하려는 사람들의 욕구에 깊은 관심을 가짐으로서 편안하고 우호적인 조직 분위기와 작업속도를 조성한다.9.9 팀 관리형현실적인 사람들이 작업을 성취하여 조직의 목적에 대한 공동의 이해관계를 맺음으로써 신뢰와 존경의 관계를 낳는다. 5.5 중도형적정한 조직 성과는 일할 필요성과 사람들의 사기를 적정수준으로 유지시키는 것과 조화시킴으로써 가능하다. 1.1 무기력형조직의 성원의 신분을 유지할 정도의 최소의 노력으로 일을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