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연친화적호텔(에코텔)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자연친화적호텔(에코텔)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목차
Ⅰ. 서론
1.호텔설립목적
1)설립목적
2)타겟고객
3)기대효과

Ⅱ.본론
2.호텔시설 개요및 추진내용
1)호텔시설개요

2)호텔의 사업내용

3)시설별 내용

4)영업장 계획
(1)객실계획
(2)레스토랑&바 계획
(3)연회장 계획
(4)산림욕장 계획

5)중요업무 추진계획
(1)내부계획
객실별 `flower 테마‘ 제공
아로마테라피&마사지
스파
(2)외부계획
산림욕장 체험
전망대 레스토랑 공연

6)당해 연도 세부업무 추진일정
(1) 사계절 상시계획
(2)여름철 업무계획
(3)겨울철 업무계획

3.운영 및 관리
1)호텔등급
2)호텔 객실 요금표
3)호텔 조직도
4)호텔 인원계획(직급별) 및 직무분담
5)호텔 급여수준
6)호텔 판매촉진 방안
(1)SWOT분석
◇Strength
◇Weaknesses
◇Oppertunity
◇Threats
본문내용
(2)여름철 업무계획
대관령은 다른 지역에 비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 여름철 대관령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다. 이러한 여름휴가를 위해 우리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더 여름휴가를 의미 있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여름철 업무계획이다.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좋으며 물썰매를 타기 위한 도구들을 따로 대여하거나 구입할 필요가 없다. 또한 활동적인 활동을 요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관리 또한 철저하게 운영된다. 또한 야외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스크린을 마련, 영화제공하여 상영하고 음료나 팝콘, 그리고 간단하게 덮을 수 있는 담요 등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넓은 땅을 이용하여 야외 공연장을 운영하고 평소에는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잔잔하고 조용한 음악을 연주하고 특별한 날을 잡아 마술쇼, 비보이 공연 등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한다. 또한 호텔 내부는 객실마다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 가구를 이용하여 여름테마를 설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게스트하우스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2. 게스트하우스 소개1)게스트하우스의 개념가) 게스트하우스란?2)창업할 게스트 하우스 소개가)입지나)인테리어다)운영계획3.마케팅 전략● 제품 or 상품(Product)● 가격(Price)● 위치(Place)● 판매촉진(Promotion)●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목표시장 설정(Targeting)● 브랜드 포지셔닝(Positioning)4. 시장분석과 성장성1) 수요자2) 시장규모 / 시장성장률3) 경쟁정도 및 경쟁력●경쟁1) 현재의/잠재적인 경쟁자2) 경쟁자의

  • [호텔사업계획서] 리조트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차 례1. 사업개요 .11) 사업배경표1. 2005년 주요유망산업비교2) 사업목적3) 사업목표4) 사업의 기대효과5) 입지현황표2. 지역별 관광농원 현황2. 시장분석41) 호텔의 웰빙 프로그램 2) 이천지역 리조트 및 호텔3) 분석4) 목표시장3. 사업분석.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자연환경보전ㆍ자연환경보전법, 수도법, 산림법, 조수보호 및 수렵에 관한 법률등특정시설보호ㆍ도로법, 문화재 보호법, 전통건조물 보호법 등사전환경성검토ㆍ환경정책 기본법ㆍ위의 관련법규를 토대로 호텔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적절한 법규검토를 통한 인허가사항들을 고려하여 호텔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임.2) 주요 관련법규 세부내용가) 용도지역지구 관련(곡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관련법규/조항주요 검토 사항․ 법제 36조(지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창업: Item별 적합한 마케팅전략 사전 검토(최종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정)3. 경제원칙 적용: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거양Ⅷ. 창업마케팅의 전략1. 마케팅 전략1) 마케팅 전략이란기업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며, 핵심역량을 활용하여 시장의 위협을 피하고 기회를 포착하며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대안이다.2) 전략적 마케팅의 틀2. 전략의 수립1) 사업의 정의① 정의기업이 활동한 시장에서의 고객의 욕구(고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창업자의 개인 사업 경험의 부족 Opportunity-기존에 찾기 힘든 새로운 상품인 만큼 사람들의 이목을 쉽게 확보 -웰빙이 사회적 트렌드인 만큼 다른 방식의 웰빙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고객으로 삼을 수 있음 Threat-가게 주변에 커피 전문점같은 경쟁 업체가 다수 존재. -창업 후 많은 모방업체가 생김으로써 수익성이 다소 저하될 수 있음 17. 마케팅 전략v일반적 마케팅 방법. -창업 일주일 전부터 가게 홍보를 통한 고객 확보위해 거리 무료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