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아웃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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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관광경영학과 외식산업론입니다. 참고하세요.
목차
1. 서론
- OUTBACK STAKE HOUSE 서비스만족도
- OUTBACK STAKE HOUSE 선정이유



2. 본론
1) OUTBACK STAKE HOUSE 소개
- 기업의 역사
- 회사 소개
- 신념과 원칙
- 복지 제도
- 전국 매장 정보
2) OUTBACK STAKE HOUSE 채용정보
- 채용 절차
- 진급 절차
3) OUTBACK STAKE HOUSE 판매전략
- 프로모션
- 할인해택



3. 결론
본문내용
- OUTBACK STAKE HOUSE 전망
- OUTBACK STAKE HOUSE 조사 후기
- 출 처


< 출처 : http://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675 >

● OUTBACK을 선정한 이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선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우선 내가 이 외식기업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다른 외식기업을 택하여 조사하는 것 보다 좀 더 나은 조사결과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고 두 번째 이유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한국에서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패밀리레스토랑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과제에 굉장히 적절한 외식기업이라고 생각해서 선정을 하게 되었다.

● OUTBACK 기업의 역사

1980년대, 크리스 설리반, 로버트 바샴, 팀 가논 그리고 트루디 쿠퍼라는 4명의 친구들은 요식업계에서 경력을 쌓아 자신들만의 레스토랑을 만들고자 하는 꿈 아래 의기투합하였습니다.

1988년, 캐쥬얼한 분위기에 질 좋은 스테이크를
내어 놓는 레스토랑이 플로리다 템파시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이 첫 번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15개월 후, 다섯 개의 아웃백이
문을 엽니다.

1997년, 한국에 첫 번째 아웃백이 소개된 해입니다. 국내 최초 단일브랜드 최 대매장, 최대매출의 기록을 세우며 지금은 전국 100여개가 매장이 운영되고 있죠.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미국 'Zagat Survey'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실내분위기>,<서비스> 평가 항목 모두에 최고점을 부여하였습니다. 실제로 아웃백에 방문했 던 고객들이 이를 평가하기 때문에 모든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 는것은 매우 영예스러운 일이죠.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을 진짜 스테 이크 하우스, Outback Steakhouse이기에 가능합니다.

매일 아침 배달되는 신선한 야채와 얼리지 않은 재료로 만드는 건강한 음식, 아웃백 레스토랑 은 20여 년 전 플로리다의 초심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유일한 비결입니다.
참고문헌
- http://www.outback.co.kr/
- http://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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