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페밀리레스토랑 `프레스코`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 외식산업의 이해
- 외식산업의 경영형태
외식산업의 개념
외식산업의 특징
외식산업의 현황
외식산업의 전망
외식산업의 성공요소
외식산업의 경영형태
II 본론
- 이탈리아 음식이란?
- 프레스코 분석
이탈리아 요리의 소개
프레스코는?
프레스코의 비젼
프레스코 SWOT
프레스코의 멤버쉽
프레스코의 메뉴
프레스코의 매장현황
프레스코의 마케팅
프레스코의 경쟁사 비교
프레스코의 신문사례
프레스코의 이벤트
프레스코의 방문기, 인터뷰
III 결 론
-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이탈리아 음식을 아시나요?
피자와 파스타의 나라 이탈리아는
길게 뻗은 장화모양의 나라로 잘 알고 있다.
국토가 여러왕국으로 나누어져 있었던 만큼 지방마다
음식의 특색이 다양하며 , 마늘을 사용하고 쌀을 사용
다는 점에서도 우리나라와 입맛에도 잘 맞아 최근 몇년전부터 유행 정착 되었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고, 음식이 맵고 짠
것이 특징이며 이탈리안 음식으로는 가장 대표적으로
피자와 파스타 , 레조또가 있다..
프레스코는 . .
프레스코는 이탈리아어로써 우리말로는 신선하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모든 음식을 매장에서 직접 가공하여 항상 신선한
음식을 고객께 제공하여 드리고, 기존의 이탈리아 레스토랑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이태리 음식을 편안하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Fresco
특징분석
국내 기존 이탈리아레스토랑은 소규모의 서울중심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고가격으로 형성되어 알려져 왔지만, 프레스코는 이탈리안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대중화 하였다.
기존의 레스토랑과는 달리 심플하고 깨끗하고 편안한 European 스타일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젊은층과 가족의 어필 할 수 있다.
이탈리안 음식의 특징인 풍부하고 신선한 재료 제공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
과 차별화 하였다.
- 참고문헌
-
http://www.frescofood.com/index.html
http://www.naver.com/
외식사업경영론 본문내용 참조.
아웃백 http://www.outback.co.kr
스파게띠아 http://www.spaghettia.co.kr
전략적 마케팅 제휴의 통제메커니즘 한국마케팅학회 참고
프레스코 본사 마케팅 인터뷰
자료평가
- 말을 조리 있게 잘하지 못하였음 ....
- m2937***
(2006.04.13 22:34: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