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생수시장 분석
Ⅰ-1. 국내 생수시장 현황
Ⅰ-2. 시장점유율
Ⅰ-3. 마케팅환경 분석
Ⅱ. 아이시스 마케팅 전략 현황
Ⅱ-1. 아이시스 브랜드소개
Ⅱ-2. 아이시스 마케팅전략 및 경쟁 업체별 마케팅 현황
(1) 아이시스 마케팅전략
1) BCG Matrix 분석
2) Product/ Market Expansion Grid
(2) 경쟁업체별 마케팅 현황
1) 제주 삼다수 마케팅전략
2) 강원 평창수 마케팅전략
3) 백두산 백산수 (농심) 마케팅전략
Ⅱ-3. 아이시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아이시스 STP분석 및 마케팅믹스(4P) 전략분석
Ⅲ-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Ⅲ-2. 표적시장선정(Targeting)
Ⅲ-3. 포지셔닝(Positioning)
Ⅲ-4. 아이시스 마케팅믹스(4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소비자행동분석
Ⅳ-1. 소비자행동모델
Ⅳ-2. 4C분석
1) Customer Solution (고객문제 해결)
2) Customer cost (고객비용)
3) Convenience (편의성)
4) Communication(커뮤니케이션)
Ⅳ-3. 소비자 구매결정행동 분석
Ⅴ. 아이시스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제시
▷ 제품다각화 전략
▷ 차별화된 포지셔닝
▷ 사회적 마케팅
▷ 타깃층에 적합한 공격적인 프로모션활동 강화
- 본문내용
-
아이시스 8.0은 자기계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20대, 건강이나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였다.
20대 여성의 경우, 자기 계발이나 꾸미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투자를 많이 한다. 또한, 경제력이 그렇게 낮은 시장도 아니기에 어느 정도의 가격은 감수할 수 있다. 기존 아이시스 제품에 대한 친숙함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분, 디자인을 추가해 시장진입을 시도했다. 이는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20대를 겨냥한 것이다.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들에게 기존과 다른 여성을 타깃팅으로 한 아이시스 제품을 보고 구매를 유도한 것이다. 또한, 미네랄 밸런스를 강조하여 요즘 건강에 관심 많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선정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