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25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 목차
-
상황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무엇이 문제인가
‘습관 지향의 법칙’
- 소비자들은 브랜드 이미지 연상에 의한 습관적인 구매 패턴을 계속 유지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 생산자는 소비자가 기존 제품에 불만이 많다고 생각하고 기존 제품, 경쟁사 제품보다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 팔지만, 소비자들은 그러한 기능에 흥미가 없고 기존에 사던 제품을 계속 구매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시장을 움직이는 49가지 마케팅 법칙 / 정연승 저, 한스미디어>
제품의 품질로만 승부하는 것이 문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