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운악산 오토 캠핑장 IM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선정이유
II . 본론
오토캠핑장 개요
오토캠핑장 부대시설
포천지역 관광매력 요소
STP분석
4P분석 및 IMC전략
III . 결론
기대효과
SWOT분석으로 본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최근현황 ‘캠핑 120만명의 시대’
아웃도어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국내 캠핑인구는 120만명
캠핑을 통해 가족, 친구와 추억 쌓기
아이를 가진 도심 부모의 경우 자연과 함께하는 교육가능
공동체의식이 많이 사라진 현대사회에서 텐트를 같이 치거나 음식을 같이 만들어 먹는 활동으로 협동심 증가
도심 속의 스트레스를 자연 속에서 날리기
단조로운 여가생활 (외식,커피숍,영화관,놀이공원)이 아닌 직접 체험하는 여가
캠핑 120만명
자료평가
- 아주 종느 애용 감사합니다
- 6356***
(2021.04.07 15:23: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