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보 전략] 홍보 마케팅 전략 MPR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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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Marketing PR의 등장

Ⅱ. Marketing PR의 정의

Ⅲ. MPR 활동의 효과

Ⅳ. MPR의 전략적 사고

Ⅴ. 연구 사례

Ⅵ. MPR의 방향성

Ⅶ. MPR의 아이템(Item)의 구체화

Ⅷ. MPR 활용시 고려사항
본문내용
소비자와의 관계를 중시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한 브랜드가치 증대를 위해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라는 전략적 사고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게 되었으며, 특히 공중(Public) 과의 관계(Relations) 형성을 위한 홍보(PR)의 마케팅적 접근 및 활용이 점차 요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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