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보 전략] 홍보 마케팅 전략 MPR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2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기업 전략]기업의 MPR(홍보마케팅)전략, 기업의 E-biz(E비즈니스)전략, 기업의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기업의 노동유연화전략, 기업의 이미지전략, 기업의 분할전략, 기업의 부동산자산관리전략 분석
- IMC전략(Strategi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마사회마케팅] 마사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고객지향적마케팅전략(고객군별 및 이미지마케팅 중심)
- [홍보학, 마케팅원론, 경영학, PR론] 기업 속의 PR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
- 목차
-
Ⅰ. Marketing PR의 등장
Ⅱ. Marketing PR의 정의
Ⅲ. MPR 활동의 효과
Ⅳ. MPR의 전략적 사고
Ⅴ. 연구 사례
Ⅵ. MPR의 방향성
Ⅶ. MPR의 아이템(Item)의 구체화
Ⅷ. MPR 활용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소비자와의 관계를 중시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한 브랜드가치 증대를 위해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라는 전략적 사고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게 되었으며, 특히 공중(Public) 과의 관계(Relations) 형성을 위한 홍보(PR)의 마케팅적 접근 및 활용이 점차 요구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