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판매자 할인 3,3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별과제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받았습니다
본문내용
TCP 사례 -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연소득 7만 위엔이상, 우한 거주 여성
梁雪芳 (량 쉬에 방)씨는 결혼한 지 1년 된 남편과 함께 의류사업을 하는 올해 나이 27살의 여성이다. 그녀는 임신 5개월 차에 들어선 예비엄마다. 남편과 그녀가 버는 연 소득은 15만 위엔 이상이고 쇼핑과 외식을 즐긴다. 직업 특성상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주로 잡지나 인터넷을 통해 동향을 파악한다. 올해 한국드라마 찬란한 유산을 보고 서울의 한 백화점에서 ‘문채원(극중 승미)의 의상’을 사간적이 있을 정도로 한국 제품 구매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
요즘 그녀의 최대 관심사는 출산과 육아이다. 육아 커뮤니티에 가입한 것은 물론 이미 아이를 낳은 친구들에게 각종 정보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기용품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첫 아이인 만큼 아이에게 좋다는 건 다 해주고 싶은 심정이다. 유모차, 젖병, 분유 등은 고품질의 유명 외국 브랜드 제품으로 살 예정이다. 특히 분유로는 일단 외국 브랜드로 잘 알려진 메드존슨을 고려하고 있는데 가끔 커뮤니티에서 분유 먹고 배앓이를 하는 아기들 때문에 걱정이 많은 엄마들의 글을 보면 영양 성분도 공부해야 할 것 같다. 좀더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할 필요가 있다고 보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중국 시장 조사가 잘되어 있음
  • sjh***
    (2016.05.15 21:09:0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기업 사례] 남양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사례
  • 중국인들의 기호와 맞아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aT측은 서울우유가 중국에 신선우유를 수출하고 있다며 공급난 해결을 위해 수입선 다변화를 추진 중이다. 2) 미시환경② 경쟁자 분석서론에서 설명 하였듯이 현재 1강1중2약 체재로 되어있는 시장 상황에서 경쟁 자는 1강을 차지하고 있는 빙그레社의 바나나 맛 우유 라는 생각에 빙그레社의 제품만을 고려하여 분석하였다.ⅰ 현재매출빙그레 제품은 하루 평균 45만개의 매출(매일유업 제품은 하루

  • [창업계획서] 전자온도계가 부착된 PES 보온젖병
  •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멤버십 시스템 등으로 타사제품과의 차별화 전략을 세워 이익 극대화소요자금 → 채산성 분석사업에 대한 제반환경 위험요소 - 체계적 위험 ; 출산율 저하 → 질 높은 제품으로 고수익 창출- 비체계적 위험 : 위험물질 검출 → 기술 보완5. 마케팅 분석1) 주부체험단원 모집 주부 체험단원들을 모집하여 뽑은 뒤 젖병을 무료로 배포하고 그 젖병의 사용 후기를 회사 홈페이지에 올리도록 한다. 또한 자신의 블로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 네슬레 Nestle, 절반의 성공과 절반의 실패
  • 전략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 다국적기업에서 미래의 초국적기업으로 변신해 나가려는 몸부림이다. 네슬레는 역시 한발 먼저 미래를 대비하고 있다Ⅲ. Nestle의 한국커피시장 공략1.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네슬레가 한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개발한 아이템은 바로 테이스터스 초이스라는 커피 신제품이었다. 네슬레는 한국 소비자들이 커피에 있어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따진다는 분석에 따라 이들의 독특하고 까다로운 입맛

  • 17茶(17차) 4P,SWOT,STP 마케팅전략
  • 시장의 80%를 녹차가 차지하였으나, 특유의 떫은 맛 때문에 소비자층을 넓히지 못하였다. 2005년에는 곡물로 부드러운 맛을 낸 혼합차 ‘2세대 차 음료’로 등장하였고 지난해인 2007년부터는 구수한 맛의 옥수수수염차가 ‘3세대 차 음료’로 떠올랐다. 웰빙 트렌드와 다이어트 열풍에 힘입어 점차 성장해 나가는 차 시장에서 거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하고 있는 남양유업의 ‘17茶’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고 17茶가 경쟁사에서 출시되는 유사 제품,

  • 광고와 소비자 레포트
  • 전략의 수립과정표1. 광고주의 광고전략수립과정광고 전략의 수립은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광고컨셉의 개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의 과정을 거친다.먼저, 광고전략 수립의 첫 번째 단계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광고의 역할 및 목표를 구체화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 및 IMC전략을 검토해야 한다. 또한 추가적인 자료수집의 필요성을 검토하고 기존에 수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