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 소비자, 산업, 시장 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3. Problem Definition
4. IMC 목표 설정
5. IMC 전략 수립
- STP
- TV 광고 전략
- 지면 광고 전략
- 옥외 광고 전략
- 모바일 광고 전략
- 세일즈 프로모션
6. 결론
7. Q/A
- 본문내용
-
광고 모델 : 전지현
광고 컨셉 : 여우의 질투
광고 멘트 : 엘라스틴 했어요.
실크리페어로 더욱 눈부시게
제품 종류
1. Cleansing (악손상 치료) - 샴푸/린스
2. Treatment(모발관리) - 트리트먼트/ 헤어팩/
3. After-Treatment(사후모발관리) -밀키 에센스/아쿠아 에센스/에센스 오일
제품 특성
천연 실크 단백질 -> 모발보호효과로 손상모발 개선
손상피부 -> 피브로인 부착 -> 세라신 코팅
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의 속성을 강조 -> 건강한 머릿결!
건강한 머릿결 = 샤이닝 링을 가진 머리결
“팬틴만의 샤이닝 링,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Hair care- 클리니케어, 실키스무드케어, 집중손상케어
Special care – 실키스무드 비타민 워터, 트리플 비타민 수분팩
고질적인 헤어 콤플렉스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새로운 개념
소비자는 헤어 케어 브랜드간 차별성을 크게 느끼지 못함
앰풀에 대한 중요성과 효과를 인식하지 못함
앰풀의 사용빈도가 낮음
제품의 기능적 차별화 이상의 브랜드 차별화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주어야 한다.
케라시스 앰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그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