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설화수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전략분석 PPT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설화수 기업소개
설화수 기업소개
설화수 기업소개
제품 및 나라 선정이유
제품소개

2. 시장분석
설화수 시장분석
영국의지리적특성
영국의문화적특성
영국의시장분석
영국의경제적특성
영국 화장품시장분석
경쟁사분석

3. 설화수 마케팅전략 분석
SWOT분석
설화수 마케팅목표
진출전략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
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백화점 화장품 매출 1위



한방+자연과 인간의 상생+전통과 과학의 상생
설화수는 만물이 상생하는 동양의 음양오행의 원리를
담아 오천년간 전승되어 내려온 한방에 뿌리를 두고
‘한방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코스메틱 영역을 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설화수 해외 진출 사례 분석목 차1. 들어 가며2. 설화수 마케팅전략(1) 시장환경분석(2) SWOT분석(3) STP전략수립1) 시장세분화2) 타겟시장3) 제품 포지셔닝4) 제품 포지셔닝맵(4) 마케팅 믹스 4P전략(기존전략)1) 제품 전략 (Product)①제품 콘셉트의 이해 ②제품믹스 전략③신제품 수용과 확산 2) 가격 전략 (Price) 3) 유통 전략 (Place)4) 판매촉진 전략 (Promotion)① 광고 - 국내 광고 전략을 위주로 ② PR③ 인적 판매 (personal selling)④ 세일즈 프로모션 (sa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라네즈 기업소개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서 론 기업선정동기 본 론 기업소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중국시장 환경분석 라네즈의 중국시장 진출현황 중국진출 제품특성 경쟁사 분석 STP S.W.O.T 분석 4P 전략 결 론 문제점 대안전략 정리 기업선정동기1. 관련기사해외사업 3분기까지 영업익 46억연간 흑자도 기대 3분기 국내외 전체 매출은

  • [마케팅사례] 설화수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Ⅰ. 서론 Ⅱ. ㈜태평양기업 개요 기업 전략 분석 Ⅲ. 설화수(雪花秀)왜 설화수인가? 3Cs 분석 STP 4P믹스 Ⅳ. 요약 및 제언 별첨 김민준 소장 서신교환 내용 요약 불황을 기회로 전환하기 위한 목표시장 개척 마케팅 전략화장품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움직여야 팔리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단순히 제품만 좋다고 해서 얻고자 하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을 보장할 수 없다. 여성의 소비심리와 라이프 스타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들의 감성적 욕구를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54.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6Ⅳ. Environment - 71. 외부 환경 분석 72. 내부 환경 분석 163. SWOT 분석 17Ⅴ. STP 전략 - 231. Segmentation - 242. Targeting 253. Positioning -

  • 이니스프리 innisfree 해외진출(인도시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레포트
  • 이니스프리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INDEXⅠ. 인도시장 선정배경1. 시장 선정이유2. 한국과의 경제적 관계3. 성장가능성Ⅱ.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국내 및 해외사업 현황Ⅲ. 현지환경 분석Ⅳ. 현지 경쟁자 분석Ⅴ. SWOT 분석Ⅵ. 이니스프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Ⅶ.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샘플링 -전후 비교 전략Ⅰ.인도시장 선정배경1.시장 선정이유인도의 화장품, 퍼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