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전략제언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전략제언및 나의의견 입니다.
- 목차
-
서론
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2. 인도시장 연혁
본론
1. 현대자동차 3C분석
1-1 시장 분석 및 자사 분석
1-2 경쟁사 분석
1-3 소비자분석
2 현대자동차 SWOT 분석
2-1 강점 (Strengths)
2-2 약점 (Weaknesses)
2-3 기회 (Opportunities)
2-4 위협 (Threats)
3. 현대자동차 4P분석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PR
광고
스타마케팅
사회공헌활동
결론
1 현대자동차 성공을 위한 전략제언
1-1 CSR활동 강화의 당위성
1-2 인도 도로의 문제점 : 도로 인프라 부족으로 인한 잦은 교통사고 발생
1)가드레일 확충
2)가로등 설치
3) 교통안내 표지판 보수와 확충
4) 정비소 증설
2 나의의견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 책걸상 지원 봉사
현대차 인도법인이 지난 2006년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인도 현지 사회공헌을 위해 현대모터재단을 설립하여 책걸상이 부족한 가난한 공립학교에 책걸상를 지원하기 위한 공장을 설립했다. 책걸상들은 자제들을 받치는 파레트를 견고한 부분만을 재활용하여 제공할 학교 학생들의 나이에 맞게 제작된다. 이곳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인도 교육질의 상승을 위한 일을 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땀을 흘리며 작업하고 있다.
현대모터재단은 현대차 인도법인에서 판매하는 차량 1대당 100루피를 기부하여 기금을 마련해 낙후된 지역 학생들의 교육을 복 돋아 주기 위해 책걸상 지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