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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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본론
거시적 환경분석(문화적 측면)
-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일본인(Japan)
미시적 환경분석
-일본 모바일 시장 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

결론
NHN 라인(LINE)의 이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사회적 문제에 적극적 대응

최근 라인이 그룹채팅을 이용해 특정인을 무시, 배제시켜 악의적으로 왕따를 시키고, 유료 스티커를 선물하라고 협박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본 내 이지메와 학교폭력에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수익 창출원의 다변화

외부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및 계약을 통한 수익창출을 확대시키고 폐쇄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써의 활용도가 높다는 점을 참고해 수익 창출원의 다변화에 대한 접근을 시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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