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상황분석, 네이버라인 마케팅 성공전략 사례, 네이버라인 SWOT분석과 차별화전략, 네이버라인 향후시사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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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상황분석, 네이버라인 마케팅 성공전략 사례, 네이버라인 SWOT분석과 차별화전략, 네이버라인 향후시사점연구 보고서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20 페이지 분량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차
1. 네이버라인 서비스소개
(1) 개요
(2) 네이버라인 성공요인

2.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분석
(1) 모바일 메신저의 변천사
(2) 모바일 메신저 산업분석
(3) 모바일 메신저 향후시장전망

3. 네이버라인 BCG 매트릭스분석
(1) 한국시장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2) 일본시장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4. 라인의 차별화된 전략

5. 카카오톡과 비교분석

6. 네이버라인 SWOT분석

7. 네이버라인 일본시장 성공전략 사례
(1) 일본에서의 시작
(2) 일본시장에서의 성공전략

8.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네이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SNS마케팅
(3) 전략적제휴 마케팅
(4) 공격적인 마케팅

10. 결론
본문내용
라인의 성공요인에는 4가지가 있다. 첫 번째로 사용자 수준에 맞춘 간편하고 편리한 기능이 있다. 예를 들어, ‘셰이크잇’기능을 사용하면 폰을 흔들면 친구추가가 자동으로 된다. 그렇게 되면 서로 전화번호를 교환하지 않더라도 대화를 할 수 있다. 또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해서 메시지, 데이터 전송 속도를 빠르게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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