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HUAWEI)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스마트폰 시장분석 & 화웨이 SWOT, 마케팅믹스 4P, ST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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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2.25 / 2016.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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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화웨이 기업선정배경
2. 화웨이 기업소개
□ 기업 비젼
□ 기업연혁
3. 스마트폰 시장분석
1) 중국시장
2) 세계시장
3) 경쟁업체분석
4. 화웨이 마케팅전략
1) 화웨이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2) 화웨이 마케팅믹스 4P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3) STP 전략
세분화(Segment)
타겟(Target)
포지셔닝(Positioning)
5.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 취약한 브랜드 이미지
중국 브랜드의 취약한 브랜드 파워는 휴대폰 사업의 수익성을 끌어올리는
데 심각한 장애가 될 것이다. 기업 전체로 보나, 단말기로 보나 브랜드
파워는 여전히 글로벌 톱 브랜드와 상당한 격차가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는 기본적으로 국가 브랜드와 밀접한 관련을 맺는데다, 해당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물론 외관이 주는 감성적 가치, 그리고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자족감 등이 어우러져 형성된다. 내수시장에서 치열한 가격경쟁을 벌여온 중국 토종 브랜드로선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대목이다. 브랜드 파워는 제품력 자체의 업그레이드 외에도 상당히 면밀하고도 오랜 기간에 걸친 자원투입이 진행돼야 가능한 과제이다.
자료평가
- 돈 존나 아깝네 이런거를 돈주고 파노
- 105954***
(2023.10.27 23:23:11)
- 좋지 않다!!!!!!!!!!!!!!!!!!!!!!!!!!!!!!!!!!!!!!!!!!
- lewi***
(2016.06.07 19:38:31)
- good!!!!!!!!!!
- unique3***
(2014.03.18 00: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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