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와 화웨이 차기 스마트폰 마케팅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화웨이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와 화웨이 차기 스마트폰 마케팅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화웨이의 향후마케팅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화웨이 기업소개

2. 화웨이 기업성장과정

3. 중국의 스마트폰 소비자 특성분석

4. 화웨이의 성공요인

5. 화웨이의 실패사례

6. 화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SWOT분석 바탕으로한 전략제언
(1) SO전략
(2) ST전략
(3) WO전략
(4) WT전략

8. 화웨이 경영전략
(1) 시스템 혁신전략
(2) 글로벌 경영전략
(3) 전략적 제휴전략
(4) R&D 전략

9. 화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향후 출시될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화웨이 HUAWEI는 일류 ICT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화웨이는 고객 중심의 혁신과 탄탄한 파트너십에 집중하여 캐리어 네트워크, 기업, 일반 소비자,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 걸친 강점과 엔드투엔드 역량을 쌓아왔다. 화웨이는 경쟁력 있는 ICT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통신사, 기업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대 가치를 창출할수 있도록 헌신하였다. 화웨이의 제품과 솔루션은 140개국에서 전세계 인구의 3분의 1 이상에 해당되는 유저들을 위해 구동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님들 사지마세요..ㅋ 화웨이의 실패와 성공사례에서 낚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내돈아이여서 다행이지 지금 너무 화가 나지만 ㅎㅎㅎ;;;
  • cz996***
    (2019.05.16 00:24:31)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2020-1]교재를 참고로 독일 경제의 특징을 요약하고, 글로벌 경쟁력이 높은 독일 기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경쟁력의 원천이 무엇인지 분석하시오.
  • SWOT분석과 AHP 기법을 활용해 한국형 히든 챔피언의 발전전략에 관한 방안을 제시 하였다. 한국형 히든 챔피언의 발전을 크게 외부적 요인과 내부적 요인으로 나눈 뒤, 외부적 요인에서는 산업 성장성을, 내부적 요인에서는 창업자의 기업가 정신, 경영 마인드 등을 강조 하였다.박승희(2011)은 글로벌 경재시장에서 한국형 히든 챔피언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에 관한 연구에서 한국의 중, 강소 기업의 어떻게 성공적인 국제마케팅을 실현 했는가에 대한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접근이 가능하다. 물리적인 공간의 제약 없이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전 세계 위워크 회원들을 상대로 구인 공고를 낼 수도 있고, 사업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다른 국가의 회원들로부터 받을 수 있다. 때로는 기업에 필요한 사람을 전 세계 위워크 회원들 중에서 찾아 고용할 수도 있다. 공유 사무실 서비스는 건물 전체 또는 몇 개 층을 빌린 뒤 이를 여러 개로 나누어 소규모 기업이나 1인 창

  • 마케팅 실패사례-메신저 어플리케이션 `틱톡` STP 전략
  • 마케팅 법칙 중의 하나인 ‘이원성의 법칙’은 틱톡의 성공에 냉소적인 시선을 보낼 수밖에 없도록 한다. 모바일 매신저 시장은 카카오톡과 NHN의 라인이 1,2위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낮은 순위에 위치한 틱톡은 곧 사라질 것이라는 ‘이원성의 법칙’은 잠재적인 위협으로 인식되었다.제언 및 결론 STP 전략틱톡의 출시 당시의 STP전략을 분석해보려 했으나 별다른 시장 분석 없이 ‘빠름’이라는 속성만을 강조하며 시장에 등장한 것으로 판단하

  • [글로벌경영] 화웨이 스마트폰의 우리나라 진출에 관한 경영전략
  • :화웨이 스마트폰의 우리나라 진출에 관한 경영전략Ⅰ. 서 론1.기업소개 2.선정동기Ⅱ. 본 론1.세계시장 점유율 및 판매량2.진출전략1) HTC 스마트폰 진출 성공사례2)노키아 한국진출 실패사례3) 실패사례를 통한 대응전략4) 화웨이의 진출전략3.한국시장 진출시 진입장벽 및 대책1) 동종산업 경쟁업체의 특허 및 라이슨싱 문제2) 라이슨싱 문제에 대한 대책3) 환리스크 대응책 및 재무관리4. 마케팅 전략1) 화웨이 기업의 SWOT분석2) STP전략5. 화웨

  • [글로벌경영] 화웨이 스마트폰의 우리나라 진출에 관한 경영전략
  • 화웨이 스마트폰의 우리나라 진출에 관한 경영전략Ⅰ. 서론Ⅱ.본론Ⅲ. 결론목차 1.기업소개2.선정동기1.세계시장 점유율 및 판매량2.진출전략3.한국시장 진출시 진입장벽 및 대책4.마케팅 전략5. 화웨이 코리아의 조직 관리와 통제메커니즘Huawei TechnologiesⅠ. 서론 설립1988년대표런징페이(1944년생)본사 소재지광둥성 선전주요 고객국내-중국 이동 통신, 중국 전신 등국외-프랑스 LD콤, 싱가포르 텔레콤, 브라질 텔레콤, 홍콩 허찬슨등해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