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까사미아 기업분석
Ⅱ.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
Ⅲ. 맺음말
- 본문내용
-
- 까사미아는 MIS가 기업의 생존을 위한 중요한 전략.
- 기존의 생산부문에서의 아웃소싱으로 인한 구조적 변경에 따라 물류부분의 중요성이 부각된다.
- 동종 산업의 다른 기업들보다 뛰어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력을 확보한다.
- 정보시스템의 전략적 활용으로 유통과 물류 부문에 있어서 경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제고한다.
- 디자인에 대한 역량의 집중이 가능하다.
-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 부분에서 강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힘을 실어주었다.
-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
- 향후 가구산업의 새로운 진행 방향인 리모델링을 보유.
- 완벽한 공급자 관리로 지속적인 거래가 가능하다.
- MIS의 전략적 활용은 현대사회에서 정보기술의 발달과 함께 기업의 생존을 위해 그 중요성이 더욱더 대두되었다.
- 까사미아는 기업의 핵심역량 달성을 위해 정보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기업 경쟁력을 갖추는데 성공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