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한샘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샘 기업 현황 분석
2. 중국 시장 진입 배경 분석
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분석
4. 향후 전략 방향
- 본문내용
-
1. ㈜한샘 기업 현황 분석
(1) ㈜한샘 소개
(2) 사업 모델
(3) 부문별 매출액
2. 중국 시장 진입 배경 분석
(1) 국내 가구 시장 상황
(2) 구축 요인
(3) 유인 요인
(4) 중국 시장 내의 경쟁자 분석
3. 시장 진입 전략 분석
(1) 진입시기 결정
(2) 진입 방식
(3) 입지 선정
(4) 한샘의 핵심역량 분석
4. 향후 전략 방안
(1) 생산 물류 관리 전략
(2) 시장 확장 및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정말좋아요 제가 찾는 자료에요 ㅎㅎㅎㅎㅎㅎ
- ooks***
(2014.11.21 21:23: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