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의 인수합병과 4P전략 및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3 / 2016.01.23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델타항공의 2차례에 걸친 인수합병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자료로 델타항공의 노스웨스트 항공 인수합병과 델타항공의 코노코필립스 정유공장 인수합병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또한, 델타항공의 4P전략과 SWOT분석을 비롯하여 델타항공의 성과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1. 델타항공 소개 및 회사 개요
2. 구 노스웨스트항공 소개 및 회사 개요
3. 델타항공의 인수합병 과정 및 전략
4. 델타항공의 4P전략
5. 델타항공의 SWOT분석
6. 델타항공의 성과
7.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3. 델타항공의 인수합병 과정 및 전략
3-1. 델타항공의 노스웨스트 항공 인수합병
2008년 10월 29일 미국 3위의 항공사였던 델타항공은 미국 5위의 항공사였던 노스웨스트항공과 합병해 전 세계 주요 여행지를 거의 모두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항공사가 되었다. 그해 4월에 발표한 합병안에는 합병회사의 이름을 델타항공으로 하고, 델타항공의 괴고경영자 리처드앤더슨이 합병회사의 경영을 맡는다는 내용이 들어있었다. 2009년 12월 31일 미국 연방항공국은 델타항공 1개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다는 최초 승인을 했다. 2010년 2월 두 항공사의 예약 시스템이 완전히 통합되어 노스웨스트항공은 사라지게 되었다. 델타항공은 애틀랜타, 신시내티, 뉴욕, 솔트레이크시티, 디트로이트, 미니애폴리스, 멤피스, 도쿄, 암스테르담, 파리 지역에 허브공항을 두고 있다. 컴에어, 델타글로벌서비스 등의 자회사가 있으며, 스카이 마일즈라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