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
재설정 Product전략
-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
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
기존의 Promotion전략
재설정 Promotion전략
-전략제안 1
-전략제안 2
-전략제안 3
-전략제안 4

결론
본문내용
? 가격이 큰 순서
너구리>신라면>삼양라면>안성탕면>진라면

? 전문 리서치 기준 선호하는 라면 순서
신라면>삼양라면>안성탕면>너구리>진라면

? 가격과 선호라면 간에 연관성이 없음

? 가격은 유지하되 혜익을 높여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연구 및 전략제안 < 목차 >1. 삼양식품 기업소개2. 라면시장의 동향3. 삼양라면 PEST 분석4. 삼양라면 SWOT 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es (약점)(3) Opportunities (기회)(4) Threats (위협)5. 삼양라면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 4P

  • [마케팅]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발표 구성*서론*분석1.삼양라면소개 및 사업 현황2.라면 시장의 현황3. 현재 삼양라면의 상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SWOT/4P*제안 1. STP 전략2. 4P 전략*결론서론2004년 기준 대한민국 라면시장은 연 1조 4천억 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거대시장으로 성장했다. 60년대 보릿고개를 구원하기 위해 생산하기 시작한 라면은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했던 시절 사람들의 허기를 달래주는 고마운 음식이었다. 그러나 오늘날 소비자의 다양한 조리법이 출현하고, 다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전략분석및 신라면블랙 재도약를위한 개선전략 제안
  • 라면이 저 관여 제품이기 때문에기호에 따라 다른 제품으로 변경 가능성이 크며, 구매 경로 또한 다양하므로 구매자의 교섭력이 강함.2. 시장 매력도 분석175) 공급자의 교섭력국내 밀가루 업체는 대표적인 4곳 외에도 다양경쟁 유발라면 제조사가 밀가루 생산 후방 통합 가능밀가루 공급업체는 투자비용, 기술, 유통, 마케팅 측면에서 전방통합 시도가 어려움. .공급자의 교섭력이 약함Ⅲ. 辛라면 블랙의 STP ,마케팅믹스 4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

  • 신라면 제품분석과 성공전략분석/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신라면 글로벌전략 사례/ 신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신라면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CONTENTS1. 신라면 소개(1) 신라면 제품소개(2) 신라면의 특징2. 신라면의 성공전략3. 라면산업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신라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신라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 6. 신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7. 신라면의 글로벌 진출전략8. 신라면의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의 실패)9.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0. 결론 및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_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
  • 농심 辛라면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 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 투자 - ContentsⅠ. 서론- 기업소개- 선정이유Ⅱ. 중국시장진출- 진출동기- 진출방법- 진출과정Ⅲ. 5C분석Ⅳ. VMS분석Ⅴ. 마케팅 전략- STP분석-4P분석Ⅵ. 결론Ⅰ. 서론1.기업소개 ( Company)농심은 1965년 9월 18일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의 뜻을 세우고 설립한 (주)롯데공업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라면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주)롯데공업은 출범과 함께 연구개발 부서를 발족하여 처음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