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전략분석및 신라면블랙 재도약를위한 개선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전략분석및 신라면블랙 재도약를위한 개선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농심소개 및 辛라면블랙 제품소개
1. 기업 소개
2. 辛라면과 辛라면 블랙 비교분석
3. 辛라면과 辛라면 블랙 비교

Ⅱ. 시장및 기업상황분석
1. SWOT 분석
2. 시장 매력도 분석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의 경쟁
3) 대체재와의 경쟁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Ⅲ. 辛라면 블랙의 STP ,마케팅믹스 4P 전략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Ⅳ. 辛라면 블랙의 출시와 판매중단까지..
1. 신라면블랙 매출흐름
2. 신라면블랙 판매상황

Ⅴ. 辛라면 블랙 마케팅실패요인과 앞으로의 개선 방안제안
1. 신라면블랙 실패요인
1) 맛
2) 허위 과장 광고
3) 가격
2. 신라면블랙의 이미지
3. 개선전략 제안
1) 기업 이미지 개선 활동
2) 재출시의 기회
3) 재출시 전략 Ⅰ. 농심소개 및 辛라면블랙 제품소개
1. 기업 소개
2. 辛라면과 辛라면 블랙 비교분석
3. 辛라면과 辛라면 블랙 비교

Ⅱ. 시장및 기업상황분석
1. SWOT 분석
2. 시장 매력도 분석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의 경쟁
3) 대체재와의 경쟁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Ⅲ. 辛라면 블랙의 STP ,마케팅믹스 4P 전략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Ⅳ. 辛라면 블랙의 출시와 판매중단까지..
1. 신라면블랙 매출흐름
2. 신라면블랙 판매상황

Ⅴ. 辛라면 블랙 마케팅실패요인과 앞으로의 개선 방안제안
1. 신라면블랙 실패요인
1) 맛
2) 허위 과장 광고
3) 가격
2. 신라면블랙의 이미지
3. 개선전략 제안
1) 기업 이미지 개선 활동
2) 재출시의 기회
3) 재출시 전략
본문내용
신라면 블랙
대형마트 내 TV광고
→ 구매시점에서 고객유입효과
사랑 나눔 캠페인
신라면 블랙 걷기대회,
공식 블로그 운영을 통한 입소문,
정보를 공유하는 라면커뮤니티 운영
‘우골보약식사’라는 강력한 포지셔닝 구축
기존의 광고와 차별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구매했는데, 다운 과정에서 계속 오류가 떠서 결국 사용 못했어요..
  • 50762***
    (2020.11.26 23:36:1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완전 제가 찾던거에요 감사히 잘쓰겟습니다!!
  • kwagjh1***
    (2014.05.08 22:47:3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 패밀리레스토랑의 가격과는 무관한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외식비 규제 문제는 패밀리레스토랑 중 하나인 빕스를 마케팅하려는 우 리의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없으므로 고려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음식물 쓰레기 문제는 고객의 대부분이 샐러드 바를 이용하는 빕스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 로 이러한 문제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결하도록 하여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사용할 계획 이다. Ⅲ. 미시환경분석1. Company1) CJ그룹회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전략으로서 마케팅의 시장접근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넷째, 현대 마케팅의 핵심인 상품, 가격, 유통, 판촉의 4P 개념을 분석함으로서 실천적 지식을 함양할 것입니다. 다섯째, 마케팅이 얼마나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하여 인터넷, 문화, 스포츠, 도시, 기술, 사회 등 다양한 제 영역들을 중심으로 마케팅의 영향력을 살펴볼 것입니다. 본 과정을 마치시고 나면 마케팅을 이해하고, 나아가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능력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블랙이 실패한 이유와 이에 대한 전략적 제언contents.1. 농심소개(1) 회사소개(2) 제품소개2. 신라면 성공요인(1) 등장배경(2) STP(3) 4P3. 신라면 블랙?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홍보접근방법(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5) 네이밍 오류5. 새로운 전략적 제안(1) 철저한 검증(2) 시장파악(3) 타 경쟁사의 분석(4) 소비자반응 조사 경영이념비전20153대정신핵심가치목표1.농심 소개 - (1) 회사 소개무한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신라면의 국내,해외 마케팅전략INDEX1. 농심 기업소개2. 신라면 제품소개3. 라면시장 상황분석4. 신라면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제품 포지셔닝 실패5. 경쟁사분석(1) 진라면의 마케팅(2) 삼양라면의 마케팅(3) 세제품의 전략비교6. 신라면 국내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신라면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1) 신라면 글로벌마케팅 개요(2) SWOT분

  •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辛라면 BLACK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한마케팅 新전략 수립1. 농심 기업분석 및 기존 제품 소개- 농심 기업소개- 구성물- 가격- 광고- 신라면 블랙 매출액 추이2. 신라면블랙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3. 기존 제품 보완전략4. 신라면블랙 STP전략 제안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5. 신라면블랙 4P 전략제안ProductPricePlacePromotion농심 기업분석 및 기존 제품 소개1965년 9월 18일 회사 설립1972년 새우깡으로 대표되는 한국 스낵시장 개척198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