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사례 PPT]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3 / 2017.01.13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삼양라면 마케팅사례 PPT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삼양라면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삼양라면 소개

2. 삼양라면 제품수명주기 PLC분석

3. 삼양라면 SWOT분석

4. 삼양라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Place
(3) Promotion

6. 마케팅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삼양라면의 가격측면 전략은 식품기업의 특성상 원재료에 대한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4P전략에서 적극적인 전략을 제시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삼양라면의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타 경쟁사에 비해 구입을 꺼리는 것이라면 원가 조절에 대한 방향을 제안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을 설문에 넣어 조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양라면 신제품 전략
  • SWOT 분석- 삼양라면 사례 -목 차Ⅰ. 삼양라면 1. 기업 소개 2. 제품 소개 Ⅱ.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Ⅲ. SWOT 분석 1. SWOT 분석 2. SWOT 전략적 분석 3. 포터의 산업 분석 Ⅳ. STP 1. 고객 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Ⅴ. 4P 및 기타전략 1. 신제품 - 쓰리고라면 2. 4P Ⅵ. 결론 Ⅶ. 참고 문헌 SWOT분석은 기업의 환경 분석을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으로 분석하고 이를 기본바탕으로 하여 마케팅 전

  • 삼양라면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장점유율상승위한 프로모션전략제안(농심과 비교분석)
  • 라면은 기호 식품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고, 라면 전문점들이나 분식집에서 라면을 즐겨먹고 있는 많은 젊은 층들도 등장하고 있다. 이처럼 라면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생각되며, 삼양라면의 판매량은 아직까지는 신라면과 많은 차이가 나고 있지만 삼양라면의 점차 좁혀져가고 있는 상태이다. 그래서 이번 저희 조는 삼양라면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가를 파악하고 신라면과 삼양라면의 비교분석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전략분석및 신라면블랙 재도약를위한 개선전략 제안
  • 라면이 저 관여 제품이기 때문에기호에 따라 다른 제품으로 변경 가능성이 크며, 구매 경로 또한 다양하므로 구매자의 교섭력이 강함.2. 시장 매력도 분석175) 공급자의 교섭력국내 밀가루 업체는 대표적인 4곳 외에도 다양경쟁 유발라면 제조사가 밀가루 생산 후방 통합 가능밀가루 공급업체는 투자비용, 기술, 유통, 마케팅 측면에서 전방통합 시도가 어려움. .공급자의 교섭력이 약함Ⅲ. 辛라면 블랙의 STP ,마케팅믹스 4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서론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본론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재설정 Product전략-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기존의 Promotion전략재설정 Promotion전략-전략제안 1 -전략제안 2-전략제안 3-전략제안 4결론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