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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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

경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
3. 멤버스 마케팅
세스코 멤버스 존이란?
-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특별 관리하는 멤버십사업
- 사업장, 가정에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 및 마크를 부착하여 위생에 대한 믿음 약속
- 해충 및 유해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공간 제공

- 마크 부착만으로 쾌적하고 위새적인 공간이라고 인식
- 멤버스 마크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
-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향상에 도움
- 우리 가정, 사업장의 가치 상승

참고문헌
☞ CESCO, http://www.cesco.co.kr/
☞ 코참 비즈 http://www.korchambiz.net
☞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 시민의 신문 (2005-11-21)
☞ 네이버 뉴스(http://news.naver.com/)
☞ 한국 기업데이터, http://www.kedkorea.com/
☞ 김종의 외 「마케팅」, 형설출판사, 2006
☞ 김민주, 「세스코의 변화경영 전략」, emars, 2005
☞ 편집부, 「2005년 7월 나의 사업이야기 - 세스코편」, 매경이코노미 , 2005
☞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
☞ 김영한, 「실전마케팅 플래닝」, 거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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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상범,「대한민국 웹 2.0 트렌드: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웹 2.0의 모든 것」, 행복한나무, 2007
☞ 다나까,아유미,「Web 2.0 marketing book : 웹 2.0 마케팅 생존 전략」, 길벗, 2007
☞ 이준기,「웹 2.0 비즈니스 전략」, 시그마인사이트컴,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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