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
경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
3. 멤버스 마케팅
세스코 멤버스 존이란?
-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특별 관리하는 멤버십사업
- 사업장, 가정에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 및 마크를 부착하여 위생에 대한 믿음 약속
- 해충 및 유해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공간 제공
↓
- 마크 부착만으로 쾌적하고 위새적인 공간이라고 인식
- 멤버스 마크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
-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향상에 도움
- 우리 가정, 사업장의 가치 상승
- 참고문헌
-
☞ CESCO, http://www.cesco.co.kr/
☞ 코참 비즈 http://www.korchambiz.net
☞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 시민의 신문 (2005-11-21)
☞ 네이버 뉴스(http://news.naver.com/)
☞ 한국 기업데이터, http://www.kedkorea.com/
☞ 김종의 외 「마케팅」, 형설출판사, 2006
☞ 김민주, 「세스코의 변화경영 전략」, emars, 2005
☞ 편집부, 「2005년 7월 나의 사업이야기 - 세스코편」, 매경이코노미 , 2005
☞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
☞ 김영한, 「실전마케팅 플래닝」, 거름, 2005
☞ 유필화,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2009
☞ 변명식. 이영철. 한규철 공저, 「마케팅」, 범한도서, 2008
☞ 김화식 (2007), 「세스코의 성공요인 분석」, p.10
☞ 이명호 외, 「경영학으로의 초대 (제2판)」, 박영사, 2004
☞ 전찬혁, 「3D 업종을 첨단 기업으로 만든 세스코의 세계화 전략」, 인간개발 경영자 연구회, 2005
☞ 조준일,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의 성공 포인트」, LG주간경제, 2007
☞ 박인상,「쥐, 바퀴벌레 이어 개미에 도전한다」, 이코노미플러스, 2008년 3월호
☞ Tapscott Don, 「위키노믹스 : 웹2.0의 경제학」, 21세기북스, 2007
☞ 사까이 나오끼,「감성마케팅, 잠든 시장을 깨운다 = Emotional program」, 정보공학연구소, 2003
☞ 김동범,「감성 세일즈 필드북 :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친숙자료」, 거름, 2002
☞ 김상범,「대한민국 웹 2.0 트렌드: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웹 2.0의 모든 것」, 행복한나무, 2007
☞ 다나까,아유미,「Web 2.0 marketing book : 웹 2.0 마케팅 생존 전략」, 길벗, 2007
☞ 이준기,「웹 2.0 비즈니스 전략」, 시그마인사이트컴,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