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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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보고서 요약

2. 한국 의류 시장의 특성 &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
(1) 한국 의류문화의 전반적인 추세
(2) 국내 의류산업의 현황
(3)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

3. SPA브랜드 비교분석
(1) Zara 자라
1) 회사 소개
2) 회사 규모
3) STP 분석
(2) 유니클로
1) 회사 소개
2) 회사 규모
3) STP 분석
(3) 코데즈컴바인 Codes Combine
1) 회사 소개
2) 회사 규모
3) STP 분석

4.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한 컨스트럭트 구성

5. 수집된 데이터의 분석

6. 마케팅조사 결과에 따른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

7. 한계점

첨부. 포커스 그룹 인터뷰 내용 요약
첨부. 참조했던 논문들 요약
본문내용
타 브랜드에 비해서 Codes Combine은 기획상품의 참신성과 신제품의 순환 주기가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SPA 브랜드의 생명이 제품의 빠른 순환과 트렌드의 주도이기 때문에 이는 크게 불리한 요소로 작용할 위험이 높다. 특히 Codes Combine은 현재 다른 유명 SPA 브랜드들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상태이기 때문에 기획상품을 통해서 입지를 높일 필요성이 있다. 또한 매력적인 라인업 구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서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여야만 할 것이다. Uniqlo와 Zara가 지금까지 어떠한 기획상품들을 만들었는지를 보고, 그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핵심 상품을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친숙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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