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코데즈컴바인(codes-combine)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codes-combine

1-1. SPA 브랜드

1-2. 역사

1-3. 라인

1-4. 재무제표

2. codes-combine의 중국 진출

- 코데즈컴바인의 갑작스런 주가 80% 상승

3. 진출전략
1) 맞짱전략 - ‘따로 또 같이’ 글로벌에 맞짱!

2) 마케팅 - 공격적 마케팅 전략 (중국) [2.중국진출]의 기사 참고


4. 유럽 진출을 위한 경쟁사 파악
1) H&M

2) 자라

5. codes-combine의 유럽진출 방안 (우리들의 결론)
1) 에코리즘

2) 하이 컨셉트

6. 출처


본문내용
이어 브랜드 마루, 노튼, 이티에스(et;s), 코데즈컴바인 등 새로운 브랜드를 해마다 런칭하며 성공해왔다. 현재 보유한 브랜드는 14개에 달한다.
예신퍼슨스의 성공요인으로 "사람들이 요구하는 시대에 맞는 제품을 앞서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평한다. 지금까지 출시된 브랜드 중 2002년 선보인 코데즈컴바인은 단일 브랜드로 가장 성공한 작품이다. 라인업 확장도 성공해 현재 하위 브랜드 4개(코데즈컴바인, 베이직바이코데즈컴바인,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베이직바이코데즈컴바인)를 거느리고 있다. 앞으로는 여성정장과 아동복도 추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 한국내 의류시장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해외 유명 중가 브랜드들이 속속 진출하고 있어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코데즈컴바인의 성장세를 확장하기 위해 중국 진출을 계획, 상하이에 오픈하게 된 것. (고수미 기자)

- 코데즈컴바인의 갑작스런 주가 80% 상승

(기사)중국발 받는 내수株 기대만발 머니투데이, 2011.03.30, 김은령 기자

올해 중국 내수시장 활성화 기대..코데즈컴바인·휴비츠 등 주목
중국 내수시장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중국 경기 모멘텀이 이어지고 있고 일본 대지진 여파로 국내 제품 수요가 늘어날 것이란 예상에서다.
지난해 락앤락, 베이직하우스 등 중국 내수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업체들이 주목받
참고문헌
6. 출처
http://www.chinatong.net/community/interview_read.asp?idx=5950&comm_code=ss_interview&sub_code=02&gotopage=2&search=&searchstring(상하이저널)
http://blog.naver.com/anackne/110100209503(글로벌패션매거진 자료 스크랩한 블로그)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3301455120754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09/bbs.php?table=inews&where=ALL&search_step=1&category=승인&query=view&uid=21726&p=1(패션채널)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ue1blue&logNo=100127581416
서울신문
codes-combine 홈페이지
H&M 홈페이지
ZARZ 홈페이지
패션채널 2010년 10월 호 pages 48~5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경영철학, 98년 프랑스월드컵을 앞둔 아디다스의 행보를 통해 스포츠마케팅의 일면을 엿보고자 한다.93년 4월, 아디다스는 나는 도전을 즐긴다라고 말하는 로베르트 루이스 드레푸스를 회장으로 맞이한다. 프랑스인인 그가 아디다스 회장직을 맡으면서 제일 먼저 벌인 작업은 국제화였다. 경영진의 대대적 교체, 회사공용어를 독일어에서 영어로 교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신발과 의복 생산을 해외로 이전했다. 생산, 경영관리 및 기획, 광고 등

  • [국제경영] 자라의 글로벌 진출전략
  • 위한 부단한 노력의 산물이 아닌가 싶다. 자라는 1988년, 포르투갈에 첫 해외 진출을 했다. 1년 동안의 포르투갈 매장 운영 후에 성과가 좋은 경우, 더 큰 시장을 찾아 진출을 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포르투갈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친 자라는 1989년, 북미로 진출하기로 결정했다. 북미 대륙에서 진출 국가를 선정할 때, 스페인 기업인 자라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같은 문화권 국가인 멕시코를 포기하고 멕시코보다 선진국인 미국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위한 국제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하느냐 혹은 ‘성인’에 해당하는 글로벌 SPA브랜드를 선정하여 해외 혹은 국내에서 수행해온 국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방향성을 제시하느냐의 양자택일의 문제였다. 전자와 후자 모두 새로운 전략을 도출해낸다는 귀착점은 같으나 전자의 경우에는 국내 SPA브랜드가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지 않은 ‘추종자’라는 점 동아닷컴, 일자리가 복지다 1부-미래형 직업을 찾아서4 글로벌 SPA

  • SPA기업 유니클로 성공요인-말콤볼드리지상을 통해서 본 유니클로
  •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 또한 알 수 있었다. 하지만 글로벌 SPA 브랜드로써 세계 각국의 특징을 잘 파악하여야 한다는 것도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일본의 대표기업인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좀 더 단단한 입지를굳히기 위해서는 한국의 특성을 파악하여야 한다. 한국은 브랜드의 충성심이 강하기때문에 시장의 세분화와 마케팅에 대해 더 신경을 쓴다면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나야순삼 (2001), 유니크로 방식, 서

  • SPA형 브랜드 자라 ZARA, H&M 성공비결
  • www.giordano.co.kr동아일보 www.donga.com 매일경제 www.mk.co.kr한국경제 www.hankyung.com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자라(ZARA)1) Who is ZARA?2) ZARA의 성공비결①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②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③ Value Chain3) 맺음말2. Hennes & Mauritz (H&M)1) Who is H&M ?2) H&M의 성공비결 ① SPA 브랜드 강점 극대화② 명품에 대한 인식 변화③ 다양한 상품 라인 제안④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⑤ 지역밀착 특화 전략 구사3) 맺음말3. ZARA와 H&MⅢ. 결론 Ⅳ. 참고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