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성공요인분석및 서가앤쿡 브랜드분석과 현 문제점및 해결방안(직원인터뷰내용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가앤쿡 성공요인분석및 서가앤쿡 브랜드분석과 현 문제점및 해결방안 (직원인터뷰내용포함)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서가앤쿡 선정배경

2. 브랜드소개
1) 가맹점 수
2) 브랜드 독자성 (Brand Identity)

Ⅱ. 본론
1. 점포운영관리전략

2. 인력관리

3. 메뉴관리

4. 서가앤쿸 promotion
1) 마케팅

2) 인테리어 컨셉트
(1) 익스테리어
(2) 인테리어

5. 상권분석

6. 경쟁업체 (비스트로 허디거디)

7. 설문조사
1)연령
2)성별
3)직업
4)서가앤쿡의 인지도
5)방문한적이 있는가?
6)만족하였는가?
7)만족한 이유는?
8)불만족하였다면, 이유는?
9)재방문의사

8. 직원 인터뷰(계명대점)내용

Ⅲ. 결론
1. 서가앤쿡 마케팅믹스 4P분석
2. 서가앤쿡 성공요인분석
3. 문제점 및 개선방안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모든 메뉴가 18000원이라는 동일한 가격
서가앤 쿡은 기존의 레스토랑과는 다른 모든 메뉴를 하나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지니고 있다. 18000원이라는 동일가격으로 인해 고객들이 메뉴선정에 있어서 가격 차이에 부담을 받지 않게 되었다. 그리하여 음식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은 양과도 실질적인 관계가 있다.
2) 푸짐한 양
18000원이라는 가격을 비싸다고 여겨질 법도 하다. 하지만 서가앤쿡에서 18000원이라는 가격이 왜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서가앤쿡에서는 스파게티, 필라프, 스테이크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를 2~3인분의 양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푸짐하다는 것이 뭔지 알게 될 정도이다. 이러한 점에서 적당한 가격에 많은 양을 주고 맛까지 있는 식당이라고 인식하게 되어 계속해서 찾아오게 된다.
3) 마케팅이 없는 마케팅
서가앤쿡에는 실질적으로 돈을 들여서 행해지는 마케팅은 없고, 블로거들이 스스로 포스팅 하여, 게시글로 인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저절로 홍보가 되고, 한두명씩 서가앤쿡을 알게 된 후, 맛 집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성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요인 분석
  • 점은 혁신을 통한 효율 및 부가가치 제고를 실현함으로써 유통 분야의 新업태를 창출 김문한, 대한상공회의소(회장 朴容晟) “최신 유통 혁신 사례와 시사점”보고서, 2005, p3한 블루오션 기업의 하나로 손꼽히는 “(주)자연의 모든 것(이하 총각네 야채가게)”의 성공요인에 대하여 3가지 측면의 체험활동(설문조사, 인터뷰, 현장체험)을 통해 알아보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토대로 도출된 3가지 관점의 핵심성공요인(브랜드, 문화, 아이디어)을 분석하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유지하도록 할 것이며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 시장을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2.5 인력구조와 직원채용아웃백은 점주와 매니저 3명만 연봉제로, 나머지는 시급제 직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보통 시급은 3천원부터 시작되며 원칙적으로 매장에 따라 월 또는 분기별로 100원씩 인상되지만 인상폭과 시기는 점주 재량에 따라 다르다. 시급제에 따른 서비스 질에 대한 문제는 각 매장 별 철저한 현장교육으로 해결하고 있다.

  • 다국적기업 성공사례 분석 하이얼 하이얼 역사 하이얼 성장 하이얼 국제화
  • 및 브랜드 구축2단계: 다각화3단계: 국제화하이얼의 핵심역량구축과정단계: 기술도입 및 브랜드 전략단계: 학습과 혁신의 기업문화단계: 글로벌 경쟁력 형성기업문화: “학습형 기업문화”마케팅창의성 고취품질 중심의 마케팅고객니즈(needs)에의 신속대응조직과 인사브랜드 보호♦이론과의 접목♦내부화 이론EPRG 모델당면과제다각화의 문제점위안화 절상압력핵심기술 발전과제소유구조4-2. 지배구조5. 시장에서의 경쟁VI. 해결방안

  • 주식회사 미샤 조직행동론 최종보고서
  • 분석 바탕으로 문제점 도출연구자료 분석12월 2주(6~12일)문제점 해결책과 개선을 제시연구자료 종합분석덕성 조직행동론 ONE팀3. 연구의 개요1) 연구주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화장품 업계의 변화를 가져온 ABLEC&C사의 미샤 성공요인을 살펴봄으로써 이 기업의 전략 및 조직행동관리 등을 조직행동론적 관점에서 분석, 문제점을 도출하여 그 문제점의 창의적 해결방안을 모색2) 범위: 2000년 01~2004년 11월 현재까지 ABLEC&C 조직분석덕성 조직행동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처음 개장할 당시 ‘롯데마그넷’ 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하였고, 2002년 6월부터 현재의 사명 ‘롯데마트’로 변경하였다. 롯데마트는 경영이념으로 ‘NO.1 customer’를 표창하며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라는 고객 최우선 중심을 원칙으로 하며 국내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