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서론

Ⅱ. 종합적 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분석

Ⅴ. 7P MIX

Ⅵ. 시장방어전략(패키지 확장 전략)

Ⅶ. 결론 (느낀점)

본문내용
2) 경쟁기업에 대한 SWOT 분석
기업경영은 여러 환경요인에 의하여 영향을 받고 있다. 이러한 환경변화의 현황과 미래추세를 잘 파악하여 그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마련할 때 치열한 경쟁에서 생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외부환경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경쟁호텔 기업의 강∙약점을 철저히 분석하기위해 경쟁호텔인 특1급 호텔 르네상스, 리츠칼튼, 인터콘티넨탈과 워커힐호텔의 분석을 통해 미래 잠재성을 알아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W호텔(W서울워커힐호텔) 호텔경영분석과 W호텔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 전략분석
  • 호텔체인으로 성장현재400개 이상의 각 브랜드 호텔들의 오픈 준비 중3) 스타우드 주 사업☞ hotels and vacation ownership operations(콘도사업과 유사)4) 소득 및 이윤☞ 호텔경영 (자사소유 호텔, 매니지먼트 호텔과 그 계약을 통한 수수료, 프랜차이즈 수수료)과 vacation ownership resorts의 개발과 소유, 경영을 통해 소득과 이윤을 산출5) 스타우드의 전략☞ ① 대규모의 강한 브랜드 파워기업 측면에서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규모이다. 스타우드 역시 다수

  • W호텔.hwp 레포트
  • 호텔리조트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투숙객을 증가 시키는 것.호텔계의 최초의 고객우대 프로그램 , no blackout dates no capacity controls -> 호텔 서비스에있어 시간과공간의 제약을 두지않는다.→시장세분화 마케팅(w호텔의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물리적 속성의 차별화 건물, 실내 디자인 등 물리적인 환경 속성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는 방법으로, W서울 워커힐 호텔의 가장 주력하고 있는 전략으로 볼 수 있다.뉴욕 스튜디오 가이아와 홍콩 RAD의 아론탄, 뉴

  • [관광호텔]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마케팅사례
  • 호텔체인을 연결해 고객이 원하는 가격과 가장 근접한 수준의 객실을찾을수 있는 인터넷망을 구축◆ Lotte Hotel ◆< positioning >1. EFL renovation을 통한 비즈니스고객을 위한 호텔 2. 규모보다는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최고급, 최첨단 호텔 3. 한국적인 컨셉을 통한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Ⅳ. 해외 호텔의성공적 마케팅 사례Las Vegas Hotel의 특징과 전략라스베가스! 그 곳에 스타들이 있다복싱 빅 이벤트 유치브로드웨이를 능가하는 라스베가스 뮤지컬

  • [호텔경영론]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과 특급호텔사례분석
  • 보고서과 목 명:호텔경영정보론학 과:학 번:이 름:담당교수:특급호텔사례분석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목 차1. 과제를 하게 된 동기2. 우리나라 특급호텔 현황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HOTEL의 사례분석4. 그밖에 특급호텔의 성공사례(1) 신라 호텔 (2) 웨스턴 조선 호텔(3) 쉐라톤 워커힐 호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요소로는 도메인의 인지와 브랜드 인지 확대 노력,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 전략,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입소문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