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사례를 통한 애플의 경영방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람없는 회사
리츠칼튼 호텔
냉장고 OEM
까르푸와 월마트
문화쇼크 예방 전략
종교에 패배한 대기업들
베스킨라빈스와 광수 생각
- 본문내용
-
이야기 11.15 리츠칼튼 호텔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해 호텔에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그 고객의
정보를 보관함으로써 그 정보에 따라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고객을 위한 제품을 창조하는 Apple
“물건을 디자인하는 것이 아니라 물건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디자인한다”
Apple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애플 체험 형 매장, 애플 스토어
하루 방문자 수: 1 만 명
일인당 평균 매출: 45달러
매장: 407개(14개국- 중국,미국 등)
제품: 아이 폰, 아이패드, 아이 팟, 맥, 각종 액세서리
서비스: 무료 한 시간 워크숍, 유스 프로그램(아동 대상 무료 강좌), 일대일 교육, 지니어스바(AS), 개인 설정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다
공짜 강의가 매일 매일
당신만을 위한 서비스
최고의 위치와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