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01 / 2018.09.02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유니클로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본문내용
유니클로의 강점은 상품기획력이다. 유니클로는 베이직한 상품들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베이직한 상품들을 기반으로 하여 빅뱅과 류승범과 같은 스타들과 질센더, 키스해링과 같은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티셔츠를 발매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가치의 상승효과가 있다. 또한, 히트텍과 후리스의 경우 단순하게 기능성의류로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패션의 한 부분으로 인식할 수 있게 하였다. 다양한 상품 군을 가짐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에 어필하고 있다. 그 예로는 20~30대에게는 UJ(청바지), UT(프린팅티셔츠), 50대 이상은 히트텍과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STP 전략분석5-1.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류시장은 일반적으로 성별, 복종, 연령, 취향등으로 분류된다. 이 중 유니클로는 복종에 따른 분류에서 캐주얼의 카테고리에 속해있으며 주고객이 20대~30대이므로 시장을 복종에 따라 1차 세분화하고 연령에 따라 2차로 다시 세분화하여 포지셔닝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단기적인 목표달성을 위하여 추가적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여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그림 5-1. 유니클로

  • 유니클로 히트텍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히트텍 마케팅 4P,STP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유니클로 히트텍마케팅발표1. 유니클로 기업소개2. 히트텍 제품특성과 핵심역량3. 히트텍의 성공요인4. 이너웨어 시장상황분석5. 히트텍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히트텍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히트텍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 및 향후전략 제시1. 유니클로 기업소개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Unique clothing warehouse의 줄임말롯데쇼핑이 유니클로 일본 본사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경쟁우위,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마케팅연구-index-1. 유니클로 기업소개2. 유니클로 기업목표3. 유니클로의 경쟁우위와 핵심역량4. SPA의 등장배경과 개념5.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6.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 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1. 유니클로 기업소개1984년에 패스트리테일링사가 설립한 SPA 브랜드인 유니클로는 히로시마에 처음으로 오픈한뒤 1998년 있었던 1990엔 폴라폴리스

  • 유니클로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사례와 유니클로 SWOT,STP,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PPT
  • 유니클로기업전략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유니클로 기업분석(1) 브랜드소개(2) 경영철학2. SPA 브랜드란?3. 시장환경분석(1) 5 Forces Model분석(2) 경쟁상황분석4. 유니클로 SWOT분석5.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유니클로 경영전략(1) 파트너와의 협력전략(2) 소품종 대량생산(3) 표준화 전략(4) R&D전략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유니클로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문제점 분석(2)

  • 유니클로 기업분석/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서비스마케팅분석/ 유니클로 향후시사점연구
  • 유니클로기업분석마케팅SWOT,STP,4P결론,시사점-목차-1. 유니클로 기업소개와 History2. 시장환경분석3.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유니클로 서비스마케팅7. 결론 및 시사점1. 유니클로 기업소개와 History유니클로(UNIQLO, 일본어: ユニクロ 유니쿠로*)는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이다. 198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