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ASS 카스큐팩맥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시장 분석
3. 제품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소비자 분석
6. 광고 분석
7. 마케팅 목표
- 본문내용
-
제품분석 _ CASS
1. 상쾌한 맛을 내기위한 특수 효모 사용.
– 비열처리 Fresh 공법
2. 컨셉 “100%비열처리 맥주, 살아있는 맛!”
- 새로운 맥주 공법을 부각.
3. 알코올 도수 4.5%
제품분석 _ Q-PACK
1. 2004년 5월 6일 CASS Q-PACK 출시.
(PET병맥주 최초 출시)
2. 운반의 유리.
3. 보관의 편리함.
4. 대용량
경쟁사분석 _ HITE
’93년 HITE맥주 출시.
’96년 이후 HITE맥주, 맥주 시장 점유율 1위.
’03년 11월 17일, ‘HITE PICHER’ 출시.
맥주시장의 새로운 영역인 PET병 맥주시장에서
‘CASS Q-PACK’과 대등한 경쟁 중.
우리의 타겟은?
OB맥주의 노후화된 브랜드이미지 탈피.
현재 맥주 선호도가 높은 소비자 층.
-> 2030 세대
‘맥주는 저관여 제품 이다’
먹고 싶은 사람의 기분에 따라 선택.
이성적 설득의 어려움.
제품 이미지가 구매에 큰 영향을 줌.
->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이미지 구축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