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 선정동기
- 기업소개
- 브랜드소개


본 론 - 시장환경분석
- CASS의 마케팅전략
- HITE의 마케팅전략


결 론 - CASS 마케팅 전략 문제점
- 현 마케팅 문제점 해결방안 및 전략 제시
본문내용
Cass 브랜드 명

C (Cold filtering :빙점여과)
A (Advanced technology :첨단기술)
S (Smooth taste :부드러운 맛)
S (Satisfying feeling :소비자 만족)라는 의미


-카스 fresh
100% 비열처리공법으로 톡 쏘는 맛을 더욱 향상
-카스 라이트
국내 유일 빙점숙성. 더욱 상쾌해지고 칼로리는 1/3
-카스 레드
고알코올 발효공법 아로마 호프.
-카스레몬
쳔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맥주 도수 4.5
-카스2X
국내최고 탄산 함유량. 2.9도 저알코올. 짜릿하고 깔끔한 맛




Product

맥주 저장에서 여과까지 온도를 빙점으로 유지하는 빙점여과 시스템
열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도 효모를 제거 – 비 열처리 맥주
맥주 본래의 맛과 신선함을 장기간 유지
병마다 맥주를 주입하기 직전에 Steam으로 병 내부 및 주입밸브를 살균 후 주입함으로써 완벽한 무균 비열처리 맥주를 생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카스(CASS)맥주 마케팅전략
  • 목차1. 서론1-1 회사소개 1-2 회사연혁1-3 경영이념2. 본론2-1 국내 맥주 시장 분석2-2 카스의 의미2-3 소비자 분석에 따른 카스개발2-4 마케팅믹스(4P)2-5 3Cs2-6 SWOT 분석 2-7 시장세분화3. 결론3-1 카스의 평가3-2 카스는 성공한 제품인가?3-3 카스의 향후 전략서론우리 나라의 맥주시장은 현재 OB맥주와 하이트 맥주의 과점에 의한 강력한 카르텔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맥주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브랜드로는 HITE, OB Lager, CASS를 들 수 있다.

  • [마케팅] cass 카스맥주 광고전략, 광고 스토리보드
  • 마켓팅 보고서 C: AD Diagnosis & Strategy contests - 7조카스의 광고전략목차1.산업 이해(1) 이상적인 광고는 존재하는가?(2) 맥주 산업의 상황과 광고 경쟁2. 해당 산업 방식 및 유형 분석(1)맥주 산업의 방식과 특성(2) 맥주 산업의 STP3.특정 기업 선정 및 소개(1)카스 소개 (2)카스의 광고와 문제점4.현재 광고에 대한평가 분석(1)타겟팅(2)스토리 텔링(3)카피 (4)모델 (5)제품 노출 (6)배경음악 및 음향효과5.바람직한 광고 방향 제시(1)맥주의 지역성 고려

  • [소비자행동] OB블루(오비맥주) BLUE 의 재포지셔닝 방안
  • 마케팅 전략입니다.처음 맥스의 모델로 발탁된 장동건의 광고가 한 몫을 했다. ‘맥스’는 젊은이들이 나와 잔을 부딪히는 식상한 광고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맥주가 맛있는 순간을 보여주며 기존 맥주 광고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장동건은 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맥주가 필요함을 실감나고 코믹하게 연기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맥스를 알리는 일등공신이 됐다.CASS의 추격(국내 최초 메가브랜드 전략 도입)카스의 등장 배경: 조선맥주(지

  • [마케팅] 카스맥주(CAS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맥주보다 월등히 높음STP 분석 - Segmentation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타겟 소비자젊은 남, 녀 21세~ 25세 STP 분석 - Targeting쓴맛깨끗한 맛톡 쏘는 맛밋밋한 맛하 이 트카 스OBKGBSTP 분석 - Positioning- 컨셉 = 젊음 (Tok!)- 다양한 제품 출시 (CASS Lemon, Red, Light)- 밝고 화려한 포장 색- 해외 시장 적극적으로 개척, 국제화 전략 추진(5년에 걸친 세계 맥주 챔피언쉽 은메달 수상)4P 분석 - Product2004년 카스를 출시하고2006년부터 카스 라이트, 카스 레드,

  • [경영전략]카스맥주의 마케팅 전략
  • 카스맥주의 마케팅 전략서론본론 맥주 시장 분석에 따른 진로의 맥주 시장 진출 요인1) 우리 나라 맥주 시장의 역사2) 맥주 시장의 확대와 변화3) 진로 쿠어스 맥주의 시장진입 과정 소비자 분석에 따른 CASS의 개발1) 소비자 분석과 새로운 맥주의 개발 카스의 마케팅 전략1) CASS의 발상 2) Cass의 특징 성과3. 결론 평가 1 평가 2 평가 3참고문헌1. 서론우리 나라의 맥주시장은 현재 OB맥주와 하이트 맥주의 과점에 의한 강력한 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