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otorola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tion
II. Analysis of current marketing situation
Market situation
시장상황분석
Competitor Analysis
Promotion situation
III. SWOT
Ⅴ. Problem & Objective
VI. Marketing Strategy & Action Program
Ⅶ. Budget and Control & Monitoring
- 본문내용
-
Market situation
주요변화
보급률 증대에 따른 성장률 둔화
저가, 고가부문으로 양분화
부가적 기능에 대한 수요 증대
광고의 영향력 증가
전망
IMT 2000의 가시화
PDA를 접목시키는 기술의 대두 가능성
획기적인 디자인의 지속적인 개발
카메라, TV 등 꾸준히 시도되고 있는 기술집약
Product situation
삼성전자, LG전자, 팬택&큐리텔이 시장을 장악
새로운 휴대폰 모델은 1년 단위로 약 600여 개의 종이 개발
LG전자와 삼성전자 및 일본의 NEC 등이 제품 출시 속도가 가장 빠름
삼성 anycall : 고가전략
LG scion: 한국적인 이미지의 디자인에 주력
Motorola: 1996년에 처음 나와서 히트한 startac을 2004년에 재출시함. → 신제품 출시 속도가 현저하게 늦다. 얼마 되지 않는 모델 라인과 저가형 제품, 열악한 A/S 서비스와 같은 부정적 이미지의 브랜드로 인식 국내시장에 기존 이미지를 받쳐줄 새로운 시도가 미비
Motorola Korea
Cellular방식의 SK Telecom에 단말기 공급
SK Telecom의 대리점을 통해 유통
오프라인:용산 전자상가, 테크노마트, 하이마트 등의 대형전자전문점
온라인: 온라인 쇼핑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