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역발상마케팅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역발상 마케팅의 법칙 part 9 - 디마케팅 역발상
역발상 마케팅의 법칙 Part 10 - 컬러 역발상의 고전
역발상 마케팅의 법칙 Part10-근시안적 역발상의 고전
- 본문내용
-
역발상 마케팅의 법칙 part 9 - 디마케팅 역발상
때로는 휴대폰을 꺼두는 것이 좋습니다.
- SK 텔레콤
상식 : 마케팅 프로모션이라면
당연히 사용 확대를 위한
유도 메시지를 담고 있어야 해!
역발상 : No! 공익 차원의 디마케팅은
장기적인 이미지 구축에
득이 될 수도 있어!
칼로리 정보를 백일 하에 공개하다
-맥도날드의 고객칼로리 공개 역발상
상식 : 패스트푸드가 비만의 주범이라는 사실을 감춰야 한다!
역발상 : No! 칼로리를 당당히 공개하고 차라리 고객에게 신뢰를 얻자!
고객이 줄어드는 것이 더 낫다
-고객 줄이기 디마케팅의 역발상
상식 : 고객이 많을수록 회사는 잘 나간다!
역발상 : No! 불량고객은 오히려 비용만 들 뿐이야. 과감히 버려야 해!
*컬러 역발상의 고전
· 특정 컬러가 브랜드나 제품의 고착화된 거대한 자산이 되어 버린 경우 섣불리 컬러를 바꾸는 역발상을 단행해서는 안됨.
· 컬러 역발상은 지극히 제조자 입장에서 생각 多.
자료평가
- 많은 도움됐습니다.감사합니다.
- colo***
(2006.11.30 02:36: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