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 광고 마케팅 사례를 통한 창의적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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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역 발상 광고란?
-역 발상
-역 발상 마케팅
Ⅱ. 역 발상 광고의 기대효과
Ⅲ. 역 발상 광고사례
Ⅳ. 역 발상을 위한 노하우
Ⅴ. 역 발상 실습
Ⅵ. 결론
본문내용

KT의 광고


! 정의 :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

! 내재된 의미
․‘Hello’의 역순 :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
․ 올來 : ‘미래가 온다’는 새로운 가치를 의미
․ 올레 : 좋은길, ‘KT로 올래?’
․ ole : 환호와 탄성의 감탄사

Maeil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1. 법칙을 의심하라.
2. 질문으로 문제를 뒤집어 보아라.
3. 정반대로 생각하라.
4. 부정적인 의견에 맞서라.
5. 남의 입장이 되어보라.
6. 최악의 해법을 최상으로 바꿔라.
7. 부정을 긍정으로 변환하라.
8.‘네’란 답은 독이 된다.
9. 때로는 모방이 성공을 부른다.
10. 우아한 해법을 찾아라.
11. 메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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