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 광고 마케팅 사례를 통한 창의적 사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역 발상 광고란?
-역 발상
-역 발상 마케팅
Ⅱ. 역 발상 광고의 기대효과
Ⅲ. 역 발상 광고사례
Ⅳ. 역 발상을 위한 노하우
Ⅴ. 역 발상 실습
Ⅵ. 결론
- 본문내용
-
KT의 광고
! 정의 :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
! 내재된 의미
․‘Hello’의 역순 :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
․ 올來 : ‘미래가 온다’는 새로운 가치를 의미
․ 올레 : 좋은길, ‘KT로 올래?’
․ ole : 환호와 탄성의 감탄사
Maeil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1. 법칙을 의심하라.
2. 질문으로 문제를 뒤집어 보아라.
3. 정반대로 생각하라.
4. 부정적인 의견에 맞서라.
5. 남의 입장이 되어보라.
6. 최악의 해법을 최상으로 바꿔라.
7. 부정을 긍정으로 변환하라.
8.‘네’란 답은 독이 된다.
9. 때로는 모방이 성공을 부른다.
10. 우아한 해법을 찾아라.
11. 메모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