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mobile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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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Virgin
About Virgin Mobile USA
Virgin Mobile’s Target
Price Structure
Three Price Options
Selection of the Options
계약측면 / Subsidies 규모
이동전화 이용률에 따른 이익 비교
고객의 불만족 원인
Price Variable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수익을 올리는 방법
유통채널의 다각화
Virgin Moblie의 타겟 선정에 동의
선정된 목표고객과 관련된 위협요인
Major Carrier가 청소년시장에 더디게 대응
하는 이유
본문내용
About Virgin
CEO  Richard Branson
영국에서 인지도가 3위 안에 드는 기업
사업 확장 (비행기 기차, 음료  화장품)
성공사례 (Virgin Music Group, Virgin 휴대폰 서비스(영국)
실패사례(Virgin Cola, Virgin 휴대폰 서비스(싱가폴))
MVNO – 영국 → 성공, 싱가폴 → 실패,
미국 → 스프린트사와 계약

About Virgin Mobile USA
CEO  Dan Schulman
2001년 CEO 수락, 2002년 7월 팀구성
미국 스프린트사와 50 대 50의 비율로 공동사업 착수
목표 : 첫해 100만, 4년째 400만 고객 유치


Price Structure

월 정액요금(bucket)
ex) 300분 미만 사용 시  300분비용 지급
300분 이상 사용 시  분당 통화료 급증
off-peak hours
① 비인기 시간대 통화료 할인
② 적용 시간 축소
③ 비 혼잡 시간 조절 가능  비용 추가
세금이나 다방면의 서비스 요금
ex) 29달러 계획  35달러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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