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irgin Mobile USA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BACKGROUND
2.IDENTIFYING A NICHE
3.Purchasing, Advertising, Pricing
4.Recommendation
본문내용
Summer 2001 Dan Schulman became
new CEO of Virgin Mobile USA

Virgin was one of the top 3 recognized brands in Britain
More than 200 different corporate entities involved
Joint venture in Singapore setting up a MVNO had difficulties and
failed due to only attracting 30,000 subscribers after launch in 2001
and was forced to close their doors recently
Virgin Mobile cellular operations in the UK were among the success stories of the company with 2.5million customers in 3 years. setting the ground work for the first MVNO
Using the MVNO model Virgin set up a 50-50 joint venture with Sprint PCS in the USA

Big players hadn’t targeted this market because of the assumption that it wouldn’t be profitable
Despite its challenges,
VM decided this segment represented the best opportunity
Mobile entertainment projected to increase in the next few yea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SKT)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사례분석➀ 진출배경 ➁ 미국시장현황 ➂ 진출현황 1. MVNO 전략 2. 실패원인 결론 및 전략제안.*출처 및 관련도서(출처: SERI 보고서로 읽는 불황기 경영전략. P.263. 2009. 삼성경제연구소 저)(출처: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dir/2008/05/08/2008050800952.html?undefined)(출처: http://www.sktstory.com/164)(http://www.sktstory.com/164)(출처: 프리미엄 경제 파워 뉴스)(출처: 광고, 욕망의 연금술 p.250. 2007. 강준만 저) (출처: 실전에 강한 MBA마케팅 P.106. 2008. 다카세히로시 저

  • [국제경영] SK 텔레콤의 해외진출 실패 사례와 미래 방향
  • 마케팅을 통한 가입자 유치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통신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시장에 들어가 선도자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면 보다 미래지향적인 사업모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출처 및 관련도서(출처: SERI 보고서로 읽는 불황기 경영전략. P.263. 2009. 삼성경제연구소 저)(출처: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dir/2008/05/08/2008050800952.html?undefined)(출처: http://www.sktstory.com/164)(http://www.sktstory.com/164)(출처: 프리미엄 경제 파워 뉴스)(출처:

  • skt(sk텔레콤) 국제경영전략
  • TD-SCDMA 기술 협력을 위한 MOU 체결을 시작으로 2007년 4월에는 중국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의 TD-SCDMA 최초 영상 통화 시연을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중국의 3세대 기술 표준인 TD-SCDMA는 물론 향후 4세대까지 포함하는 차세대 기술 표준의 공동 연구 개발에 협력할 방침이며, 차이나유니콤과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중국 시장 내에 다양한 컨버전스 사업의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sk텔레콤 텔레마케팅팀 정경희 팀장 인터뷰 국제경영전략

  • [국제경영전략] SKT(에스케이 텔레콤)의 경영 전략
  • TD-SCDMA 기술 협력을 위한 MOU 체결을 시작으로 2007년 4월에는 중국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의 TD-SCDMA 최초 영상 통화 시연을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중국의 3세대 기술 표준인 TD-SCDMA는 물론 향후 4세대까지 포함하는 차세대 기술 표준의 공동 연구 개발에 협력할 방침이며, 차이나유니콤과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중국 시장 내에 다양한 컨버전스 사업의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sk텔레콤 텔레마케팅팀 정경희 팀장 인터뷰

  • virgin mobile 사례분석
  • 마케팅활동을 펼칠 경우 소비자들에게기업이 싼이미지로 인식될 수 있다. Major Carrier가 청소년시장에 더디게 대응하는 이유Major Carrier들은 미국시장에서 이미 많은 통신장비(기지국)과 고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고객에게 안정적인 수익원을 창출하려고 한다. 시장점유율이 높은 통신업체 입장에서는 수익성 부분에서 위협요인이 될 수 있는 청소년층 공략에 소극적일 수 밖에 없고 청소년층의 관심을 끌만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준비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