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에쿠스와 렉서스 마케팅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발배경 및 마케팅 목표 EQUUS
LEXUS
비교

마케팅 믹스 분석 EQUUS
LEXUS
비교

결론 비교
본문내용
강력한 브랜드 포지셔닝
광고 : 인쇄물을 통한 목표 타겟 층에 효율적 접근
퍼블리시티 : 일본 기업에 대한 거부감
PPL : 제품의 이미지와 성공적으로 부합
문화마케팅 : 클래식 공연 등
사회공헌프로그램 : 학술지원,자선행사 등
넘버마케팅 : 일정판매대수 때 고객에게 행사
타겟마케팅 : 닥터 마케팅
골프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BMW코리아와 현대자동차 비교분석
  • 마케팅전략 수립.예) -셀러리맨이 많은 지역에서는 출퇴근용 승용차판매. -상가가 밀집된 지역에서는 화물차판매.-학원이 많은 지역에서는 승합차판매.(세부적이고 자세한 마케팅 전략은 노출을 꺼렸기 때문에 대략적인 방식만 조사했습니다.)◈경쟁모델 비교현대 GM대우르노삼성소형클릭, 비스토, 라비타 칼로스준중형아반떼, 베르나라세티SM3중형EF쏘나타매그너스SM5대형그렌져, 에쿠스체어맨RV테라칸, 싼타페레조, 렉스턴, 무쏘, 코

  • [마케팅] 현대 자동차의 미국 시장 공략에 따른 마케팅 전략
  • 렉서스 , 닛산 - 인피니티 , 혼다 - 어큐라4-3. 고급화 전략 비교 분석AB대중에게 친숙함대중에게 생소함시장 점유가 용이함시장 점유가 어려움브랜드 이미지가 존재함브랜드 이미지 없음Targeting 이 광범위Targeting 이 협소적광고 전략의 다양화 필요럭셔리 이미지 광고단기적 성과는 가능성 있음단기.장기 모두 불확실장기적 성과는 불확실시장진입 성공 시 장기적으로 더 안정적5. 차후 마케팅 전략1. F 1 광고 및 후원2. 모터쇼 개최 및 참가

  • 도요타 VS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
  • 현대자동차 vs 도요타자동차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기업 소개1) 두 기업의 등장■ 현대 자동차의 등장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미국 포드자동차와 합작 회사로 출발했다. 현대자동차의 뿌리는 자동차정비업이다. 창업자인 고(故) 정주영 회장은 1940년대 초 서울에서 아트서비스라는 자동차정비업을 시작했다. 1950년 현대자동차 공업사와 현대토건을 합병해 자본을 축적하여 67년 현대자동차를 설립하고 다음해 울산에 공장을 착공하였다.1968년 포드

  • [브랜드마케팅] 메르세데스 벤츠의 브랜드구축과정과 향후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추구해야 한다. 개개인의 가치를 강조하는 컨셉은 수입차 소유의 주된 이익들 중 하나인 ‘독점적, 배타적’인 손실을 최소화해준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이것이 메르세데스 벤츠라는 브랜드에 있어서 수입차 시장에서의 리더가 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할 것이다.마지막으로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의 차이점을 제공하는 것 역시 필수적인 요소이다. 앞서 살펴보았던 BMW, 렉서스, 아우디등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제네시스 마케팅전략 INDEX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2. 제네시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전략 분석Segmentation 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3. 제니시스 CRM 전략분석4. 서비스전략 분석5. 국내상황분석6. 국제상황분석7. 경쟁차종 비교분석8.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9. 제네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현대자동차연혁1967.12 현대자동차회사 설립 1974 ~ 국내 최초 자체 모델 ‘포니’ 생산1974.0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