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삼성전자의 GMAS system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etitive analysis of the organization
2. Analysis of IS from the system’s point of view
3. The relation of IS to business strategy
4. Suggestions for the possible improvement of the IS
- 본문내용
-
우리 팀은 삼성전자에서 현재 사용되고 있는 GMAS(연계경영관리시스템)에 대한 분석을 하였다. 삼성전자의 GMAS(Global Management Analysis System)는 삼성SDS(경영대학원 안희수 원우 근무)에서 개발한 SYSTEM으로, 전세계적으로 판매되는 삼성전자의 제품에 대해, 법인별/ 제품별/ 브랜드별/ 시장 지역별로 P/L, 현금흐름표, 손익분기점, B/S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경영 정보를 제공한다. 따라서 GMAS는 판매가 된 제품, 모델별 연계매출을 다양한 특성별로 분석을 지원 해 주는 시스템이다.
우리 팀은 삼성전자의 경쟁력 분석과 시스템관점에서의 GMAS의 분석, GMAS와 Business Strategy와의 관계분석, GMAS의 개선을 위한 제안을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