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학] Mp3 player(mp3플레이어) 사용자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연구 주제 및 목적


Ⅱ. 본론
1. 주제 선정에 따른 가설설정
2.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3. 주요설문내용 (설문지 내용)
4. SPSS를 이용한 결과분석
1)설문자들의 인적사항에 따른 빈도분석
2)교차분석
3)회귀분석
ⅰ. ENTER 방식
ⅱ. STEPWISE 방식


Ⅲ. 결론

본문내용
1. 연구 주제 및 목적
최근 Mp3 player 의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각 기업체에서는 Mp3 player 판매시장 개척과 판매 경로를 확보하기 위하여 무차별 공격적으로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게 현시점이다. 급속하게 성장하여 대중화 되어가는 과정에서 우리는 Mp3 player 사용에 대한만족도를 조사하여 앞으로도 얼마간의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사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되는 여러 가지 요인들을 가지고 통계학적 프로그램인 SPSS를 통하여 분석하고 이것을 구체화 할 수 있다.
고객(사용자)의 필요(need)와 욕구(want)를 미리 분석하여 사용자들에게 다가간다면 Mp3 player 시장점유율과 경영전략 등 의사결정과정에 도움이 되어 빠르게 성장하는 Mp3 player 시장 점유율에서 타업체와는 다른 비교우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1. 주제 선정에 따른 가설설정
가설1>
Mp3 player 사용자가 중요시 하는 요인에 따라 사용 만족수준은 달라질 것이다. 음 질이 좋고 가사제공기능이 되며 저장용량, (기계의)크기∙무게, 디자인, 제조사의 인지 도, 편리하고 신속한 A/S 와 기계조작기능이 간편할수록 사용자의 이용 만족도가 높 을 것이다.

▪ 음질의 좋고 나쁨은 사용자의 만족수준에 유의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사제공 기능에 유/무에 따라 사용자의 만족수준에 유의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 저장용량은 사용자의 만족수준에 유의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기계의 크기, 무게는 사용자의 만족수준에 유의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영향을 미친 환경적, 사회적 요인들, 성공과 실패의 원인과 결과,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경쟁업체와의 비교 등을 토대로 미래 이 기업에 바라는 모습과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해결책, 또는 전략을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2. SWOT 분석(1) 개별 요인StrengthWeakness기존사업분야인 MP3와 PMP시장 등에서의 기술력 확보로 사업분야 확장 가능주식 가격의 하락, 영업 손실, 수익 악화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인과 기술력뚜렷한 색

  • [전략경영] MP3플레이어 `아이리버`의 산업구조분석과 경영전략
  • 대한 결정이 필요하다. 종합적으로 아이리버의 저원가 전략 원천은 지속적 경쟁 우위를 가지기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된다.③ Name Value 실추에 따른 수익성 악화 우려 전략의 수립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조직에 미치는 장기적인 성과이다. MP3산업은 이제 무한정적인 성장구도에서 벗어나 성숙기로 가는 과도기에 있다. 수요와 매출의 증가율은 점차 둔화될 것이며 가격 경쟁을 통한 박리다매식 구도로는 시장을 선점하는 데에 한계가 발생

  • [마케팅전략] 소니 MP3플레이어의 시장진입을위한 마케팅전략
  • 대한 기준을 새로 제정하였고, 이 기준이 시행에 들어감으로써 누구나 MP3를 이용한 PC통신 유료 서비스사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MP3 압축 오디오를 듣기 위한 소프트웨어로는 WinPlay3, museArc, maplay for Win32와 같은 프로그램 등이 있다.2. MP3Player의 다양한 기능1) 다이렉트인코딩이것은 자신의 mp3플레이어의 입력단자와 다른 음향기기, 마이마이나 씨디플레이어같은 이어폰출력단자와 연결하여 다른 음향기기에서 나오는 음악을 컴퓨터를 거치지 않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목차-▶about mp3 플레이어1. mp3 플레이어 시장 환경 및 주요동향가. mp3 플레이어 시장 환경나. mp3 플레이어 주요 시장동향2. mp3 플레이어 시장현황 및 전망가. 세계 시장 현황 및 전망나.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다. 수출입 동향3. 결론 및 시사점▶about i-river Sorry-sony!!1. 사업영역가.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나. Mobile Infotainment device2.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

  • [음악산업과 문화] MP3가 한국음악문화에 끼친 영향에 대한 연구
  • 사용자끼리 서로의 mp3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개인 대 개인(P2P) 프로그램이다. 2000년 5월부터 온라인 서비스에 들어가 국내 대표적인 음악 파일 교환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에서 MP3를 거래하는 등의 음악 서비스를 포함한 것이라 할 수 있다.제 2 장 MP3 도입에 따른 음반 시장 변화 분석1. MP3 시장 현황구 분99200020012002MP3 관련시장4351,9922,8345,055MP3 플레이어4001,5682,2404,164MP3 음악파일시장3542459489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