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Sharp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세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9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광고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Ⅱ.광고기본전략
-광고목표설정
-소비자층 설정
-광고 컨셉
-예산설정
Ⅲ.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크리에이티브 목표
-크리에이티브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술
Ⅳ.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 목표
-광고매체 분석
-광고매체 전략
-광고매체 전술
- 본문내용
-
Ⅰ 광고상황분석
The only-one product in the world
Ⅰ 광고상황분석
기업연혁
1975 -일본 샤프(주)와 판매계약 체결
1977 -전자계산기판매 -샤프전자산업(주)로 상호변경
1991 -한글전자수첩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8 – 전자사전 리얼딕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9 -일본샤프(주)와 한일합작법인 샤프전자(주)설립
2001 -미국식 발음 기능의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판매
2003 -2003년형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출시
2004 -샤프2004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육성발음 기능 및 영어,일어등 14개 사전이 수록된 전자사전 출시
2006 -동급최다 41권 사전 콘텐츠와 MP3가 내장된 전자사전 출시
시장분석
※ 전자사전의 판매동향
1~3월 7~9월 새 학기 시작에 맞추어
판매량 증가 “새 학기 반짝 상품”
1.시기에 상관없는 고른 판매량 필요
2.직장인 등 수요층 확대 필요
3.시기에 상관없는 상향 평준화
“컨버전스형”
“한우물형”
Strength 전자사전
+ MP3P
+ PMP 단순화 & 실용성
Weekness 잦은 고장
조작의 복잡함 구매매력의 감소
소비층의 한정화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세계 문화 체험단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중 일부를 선발하여 해외에서 직접 영어를 사용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지원하는 행사
2. 각종 전시회 참가
고객들의 반응도 조사와 설문조사의 내용을 제품에 반영
3. 소비자 회신 카드
끊임없는 소비자 요구사항 모니터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후변화 - 기후와 지구온난화
- 직장 내에서 실천 가능한 매너와 에티켓을 나열하고 본인의 실천계획에 대해 작성하시오(ex 지각하지 않는다 지각하지 않기 위해 출근 시간 30분 전에 도착한다는 생각으로 시간을 여유롭게 계획한다)
- [스트레스관리] 스트레스의 개념 및 유발요인, 스트레스반응, 스트레스의 관리방안
- 시사에세이 - 지구온난화에 관해서
- 발달과업에 대한 학자들의 개념(정의)와 해비거스트(Robert Havighurst)가 제시한 발달단계별 발달과업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해비거스트의 발달단계별 과업에 비추어 볼 때 본인은 발달과업을 제대로 수행했는지 자신의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
- 프로이드의정신분석성격이론
- [평생교육경영학] 평생교육 경영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행정론] 일반행정과 사회복지행정과의 차이점에 대해 서술하고 사회복지조직에서 사회복지행정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자신의 대인관계를 돌아보면서 내가 대인관계를 맺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되는 요소나 요인들은 무엇이라고 생각되며 그러한 요소들이 대인관계심리학의 이론으로 분석하면 어떤 의미와 작용을 하는지
- 대인관계의 개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