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케이티엔지) 마케팅분석 및 문제점,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팀 소개 / 팀원 소개(역할분담)

 회사소개(케이티엔지)

 시장소개(국내담배시장)

 문제제기

 마케팅분석(swot,stp,4p)

 문제해결

 문제해결실행방안

 결론/맺음말
본문내용
 CI
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 신규사명
 표현형태 : KT&G
 한글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 영문명 : KT&G CORPORATION
 선정이유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의견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다.

 바른 기업 : “바른 기업”으로서의 KT&G는 기본에 충실한 기업이 될 것이다. 자율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경영원칙을 확립하고 미래 지향적 경영의 정도(正道)를 구현해가는 기업이 되겠다.
 깨어있는 기업 : “깨어있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와 혁신”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것이다.
 함께하는 기업 :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고객, 주주, 구성원에 대한 최대의 보람과 가치를 창조할 뿐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사회적 규범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공익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
참고문헌
 www.kt&g.com
 http://news.go.kr
 국민일보
 서울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4G 서비스 전략, 폰케어 서비스(단말기 보험서비스)
  • KT 이동통신망을 이용해 음성통화와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MVNO(이동통신 재판매) 사업에 진입한다고 함3. 각 테마별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3.1 4G 서비스 전략 3.1.1 4G의 등장4G의 등장으로 인해 기존 3G 대비 5배 이상 빠른 데이터 통신이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4G 서비스에 맞춰 프리미엄 스마트폰은 이미 HD급 화질이 필수 요소로 자리잡는 추세다.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신제품 모두 HD급 화질을 구현하는 디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KT Olleh 이동통신1. 기업 소개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SKT, LGT)4. 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 KT 4P MIX 분석6. KT SWOT 분석7. KT STP 분석8.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목차1.기업 설명KT의 전신은 1982년 1월 세워진 한국전기통신공사이다.1996년 12월 : 한국통신프리텔을 창립했다.2001년 5월 : 한국통신프리텔과 한솔엠닷컴 합병 법인인 KTF를 출범시켰다.2009년 6월 : 자회사인 KTF와 정식 합병하여 통합법인 KT

  • KT 기업분석 KT 마케팅 KT 위기 KT 브랜드마케팅 KT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 Marketing Analysis : KT5INDEXKT-선정 동기-기업 분석 (SWOT, 4P, STP)2. 경쟁사 SKT 분석 (SWOT, 4P, STP)3. 문제점 분석 및 해결방안Marketing analysis : KT왜인가?관심 기업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사례로 언급하신 기업마케팅 활동이 활발한 기업마케팅의 파급력이 크다고 생각되는 기업마케팅을 통해 하나의 Trend를 만드는 기업기업 선정 Brainstorming 기준기업 선정 Brainstorming 기준2011년KT 31.54LGU+ 17.89SKT 50.57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

  • [마케팅]MEGABOX 마케팅 전략
  • 분석2) 시장특성 분석3) 환경특성 분석Ⅲ. 해운대 메가박스(MEGABOX) 마케팅 전략1. 내적 분석1)MEGABOX2)해운대 MEGABOX2. MEGABOX 마케팅 전략1) 상영관 운영방식2) 설비와 배치3) 입지에 따른 차별화4) 영화 배급망5) 가격전략6)하루 빠른 개봉7) 시사회와 영화제 8) 이벤트를 통한 차별화전략9) 회원제도(메가티즌)3. SWOT분석4. 경쟁사 분석5. 문제점 해결방안 및 향후전략Ⅳ. 결론첨부자료 1, MEGABOX 보도자료첨부자료 2, MEGABOX 수상실적Ⅰ. 서론거대한

  • 갤럭시탭 7인치 마케팅 보고서
  • 마케팅 부분에서도 오히려 역효과를 내고 있다. 이에 우리가 제안하는 바는 크게 세가지로 나뉜다.첫째,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탭의 최적화를 이끌어 내자둘째,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단점은 보완하고 강점은 더더욱 살리자(동영상 화질, 어플리케이션, 베터리 지속시간보완 등). 셋째, 소비자 노출을 늘리되 기존의 광고 노출이 아닌, 직접 조작해보고 만져볼 수 있는 접촉면을 늘리자는 것이다.삼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