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케이티엔지) 마케팅분석 및 문제점,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팀 소개 / 팀원 소개(역할분담)
회사소개(케이티엔지)
시장소개(국내담배시장)
문제제기
마케팅분석(swot,stp,4p)
문제해결
문제해결실행방안
결론/맺음말
- 본문내용
-
CI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신규사명
표현형태 : KT&G
한글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영문명 : KT&G CORPORATION
선정이유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의견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다.
바른 기업 : “바른 기업”으로서의 KT&G는 기본에 충실한 기업이 될 것이다. 자율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경영원칙을 확립하고 미래 지향적 경영의 정도(正道)를 구현해가는 기업이 되겠다.
깨어있는 기업 : “깨어있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와 혁신”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것이다.
함께하는 기업 :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고객, 주주, 구성원에 대한 최대의 보람과 가치를 창조할 뿐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사회적 규범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공익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
- 참고문헌
-
www.kt&g.com
http://news.go.kr
국민일보
서울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