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분석및 문제점도출,해결방안,향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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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목차
1. 올레KT 기업개요

2. 기업선정배경

3. 기업 환경분석
3.1 이동통신시장의 SWOT분석
3.2 KT 모바일 사업 5요인

4.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4.1 4G 서비스 전략
4.1.1 4G의 등장
4.1.2 4G 서비스 전략의 문제점
4.1.3 해결방안
4.2 폰케어 서비스(단말기 보험서비스)
4.2.1 olleh 폰안심플랜 서비스
4.2.2 olleh 폰안심플랜 서비스 문제점
4.2.3 해결방안

5. 앞으로 나아갈 방향(마케팅 믹스4P전략)
본문내용
기업중심의 정책변경보다는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중심으로 정책을 이끌어 고객만족을 최대화 시켜서 kt의 기존의 이미지를 굳혀야 한다. 고객서비스 시에도 자기분야가 아닌분야에도 전반적인 지식을 갖추어서 고객이 요구할 때, 부서를 돌려가며 연결시켜주기보다 어느정도 해결책을 주어야한다.(서비스업 직원에 대한 고객중심 교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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