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J 뚜레주르 중국지역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분야 설정 이유
• 단둥의 특징
• 뜨레쥬르선정계기

상황분석
• 외부환경분석
• 소비자분석
• 생 지
• 경쟁사분석 1
• 경쟁사분석 2

SWOT분석

4P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광고 및 PR
본문내용
• 뜨레쥬르선정계기

 단동에 진출한 한국기업
한국기업 IT 산업 多, 서울해장국 외 다수 음식업체,
화강도자기, 수안보 부동산, 룡강온천, 차과병원
경동보일러,피터햄버거, 홍콩찻집, 아리랑케익 등


• 소비자분석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핵가족화로 인한 아침식사 패텅의 변화
기존의 열악한 외식산업환경에 불만
주 수요층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대체적으로 폭넒음

생 지
생지란?
본사에서 만들어 냉동 시킨후 새벽 6시경 지역별 수송차로 배달
생지의 유통기한은 냉동이기 때문에 약 1~2주 저장가능
(그러나 점포 사장의 운영에 따라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하루에 2~3일 분량만 주문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_-분명 PPT(확장자명)이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안열림. 돈 아까움.자료는 커녕 보지도 못했는걸...
  • soult***
    (2005.12.02 03:52:13)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
  • 지역 파트너사에 사업권을 위임하고 품질과 서비스는 본사가 관리하며 로열티를 받는 방식으로, 직접투자보다 위험을 줄이는 장점이 있다. CJ푸드빌은 올 1월 중국 쓰촨성의 기업과 MF 계약을 맺은 이후 허난성, 산시성에 이어 8월엔 푸젠성의 한 업체와도 계약을 체결하는 등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국 내 뚜레주르 매장은 현재 34개로, 지난해 19개에서 9개월 만에 2배 가까이 늘었는데 마스터 프랜차이즈 전략이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2) TIS

  • [국제마케팅] 뚜레쥬르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 국제마케팅 사례개발 제안서 작성포맷서론: 주제-뚜레쥬르의 중국 성공기(1)주제 선정동기(2) 회사 소개(3) 중국 진출 동기본론: 시장조사1. 거시적 환경 분석2. SWOT 분석3. 포지셔닝 전략4. 소비자 분석5. 마케팅 4P 믹스6. 매출 및 점유율7. 현재중국진출 현황결론자료수집 방법 및 자료원1. 사례명칭: 뚜레쥬르의 중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 해당 사례의 개발 가치 및 개발이유3. 사례개요-기업명: 뚜레쥬르-대상시장: 중국-주요제품(

  • CJ 푸드월드 해외진출 전략
  • 전략을 확고히 안정화 시킨다면 성공적인 두바이 진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3결론예상되는 결과'食 산업의 대표라 할 수 있는 CJ 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삶과 질을 평가하는 척도이다CJ푸드빌은 외식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CJ푸드빌의 대표적 브랜드인 VIPS와 뚜레쥬르는 국내 뿐 만 아니라 해외에도 진출 하고 있으며 비비고는 한식을 세계에 알리는 브랜드로 일본, 중국, 미국 등지에서 한식 세계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중국 시장을 선점하고,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롤리타 렘피카로 향수 시장 3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 [지역학]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성공 실패 사례 연구
  • 중국 진출의 이유 112. 한국 기업의 중국진출 현황 . 13Ⅳ. 사례별 성공 전략 . 171. 철저한 사전준비 . 172. 고급 이미지 창출 193. 인력자원의 현지화 . 214. 사회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