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푸드월드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푸드월드 해외진출 전략
목차
Ⅰ. 서론
1. 선정이유
2. 브랜드 현황

Ⅱ. 본론1
1. SWOT분석
2. VRIO분석
3. 경쟁사분석

Ⅲ. 본론2
1. 해외진출 국가선정
2. 시장SWOT분석
3. 전략

Ⅳ. 결론
1. 개인Comment
본문내용
☞ 선정이유
인도네시아 부부를 가이드 통역해드린 적 있는 팀원이 이슬람교로 인해서 음식 제한이 많은 것을 실감하였고 그로 인해 할랄푸드에 관심을 갖고 조사해보게 되었다. 조사하던 중 할랄푸드 인증을 받은 한국 음식점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할랄인증을 받은 기업 중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하는 Cj푸드 라인의 브랜드를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다.

☞ CJ푸드월드 소개
√ CJ 외식브랜드를 한 데에 모아 놓은 ‘플래그십 스토어’
√ 식문화를 구성하는 식재료의 생산, 요리, 외식, 쇼핑 등 모든 요소를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복합외식문화공간’이란 컨셉
√ 비젼: CREATE THE WORLD OF NEW FOOD CULTURE
미션: 1. 건강한 맛과 정성스런 서비스를 제공한다.
2. 모두에게 행복한 장소를 만든다.
3.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진출 엔터테인먼트 사업진출 1996.05 PT.CSI 사료공장 준공 1997.11 베이커리 뚜레쥬르 사업진출 냉동생지공장 준공 1997.11 국내 식품업계 최초 매출 2조원 돌파 1998.01 인도네시아 핵산 공장 준공 1999.09 자율복장제, Flexible Time제 도입 2000~2003핵심역량 중심의 그룹화 추진 2000.01 사내 호칭변경 2000.07 CJ 외식사업부 푸드빌 로 분사 2000.09 CJ FD System과 CJ FS 사업부 통합, CJ Food System 으로 분사 2001.05 뚜레쥬르 싱가폴 진출, 사외보 생활 속의 이야기 통권 100

  • CJ FOODVILLE VIPS 빕스 브랜드 분석
  • CJ오쇼핑과 CJ푸드빌이 각각 1000만명, 500만명의 멤버십 가입자를 갖고 있어 5년 내에 1500만명 이상이 통합 멤버십 제도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10, 9.6 헤럴드 경제)4. 현 프로모션의 문제점 단순해 보이지만 그 효과만큼은 확실하고 오래가는 이미지 메이킹에 노력을 두지 않고 있다. VIPS는 고급스럽고 색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뷔페식 스테이크전문점으로 알려져 있으나 뚜렷한 이미지가 형성되어있지 않다. 이는 일종의 광고 전략의

  • [마케팅전략]CJ CGV 경영전략 완벽분석
  • 전략 이론을 통해 대안을 찾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1. 회사소개1) CJ Group 관계사< Food & Food Service >식품사업군은 소재식품,가공식품, 서비스 부문 등의 사업으로 구성된다. 수익성 극대화를 통한 세계초우량 식품회사를 목표로 세계 일류의 신상품 개발 능력을 갖추고, 미래의 가치 있는 식문화를 창출하며,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 (1) CJ 주식회사햇김치 | 뚜레쥬르| 식품안전연구센터 (2) 모닝웰 (3) 해찬들(4) CJ푸드빌스카이락 | 빕스 (5) CJ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CJ의 사업 영역2.6. CJ Entertainment 사업 소개 및 현황3. 시장 환경 분석 - 경쟁자 분석3.1.국내시장 경쟁자 (롯데시네마, 쇼박스)3.2 해외시장 경쟁자 (미국시장, 중국시장)4. SWOT 분석4.1. 내부 환경 분석(Strength, Weakness)4.1.1. CJ 엔터테인먼트의 강점 4.1.2. CJ 엔터테인먼트의 약점4.2. 외부환경(Opportunity, Threat)4.2.1. CJ 엔터테인먼트의 기회4.2.2. CJ 엔터테인먼트의 위협5.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1. CJ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시장 진출과정5.1.1. 글로벌

  • [경영전략] 현대홈쇼핑(Hmall.com)의 전략과 분석
  • 전략 271. 현대 홈쇼핑의 장점 272. 현대 홈쇼핑의 마케팅 전략 281. 마케팅 전략 282.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293. 협력업체와의 제휴 311. 현대택배와의 제휴 312. 현대백화점과의 중점적인 제휴 313. KT와의 제휴 324. 다양한 판매전략 321. 금강산 관광권 판매 322. 드라마 판매 333. 디즈니 어학상품 판매 344. 이민*보험 상품 판매 345. 전주 비빔밥 355. 해외진출사례 351. 중국에의 진출 355. 맺음말 371. 우리 이웃 포인트 적립 제도 371. 취지 372. 방법 3838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