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이리버 `iriver`의 미국시장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및 연혁
미국시장 현황 및 시장 분석
미국시장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Marketing Mix
주요 성공 요인
향후 마케팅 과제
- 본문내용
-
Marketing Mix - Product
◆ Brand
iriver
- internet + river → 외국인이 발음하기 쉬운 소리
Reigncom
- 카리스마에 의한 자발적인 복종
◆ Design
이노 디자인에 외주
- 프리즘 모양(iFP 100), 항공모함(iFP 300) 등
◆ 높은수준의 A/S
On-Off line 통한 노력
업계 표준이 된 펌웨어 업그레이드
◆ Price
고급화 전략
- Flash type 512MB 기준 :
iPod Shuffle $99.99, iriver iFP 795 $129.99, N10과 iFP995 $179.99
iAudio, Sony, Creative $150, Rio는 $200
- HDD type 20GB 기준 :
iRiver, iAudio, Samsung, Apple, Sony는 $300
◆ Place
국내수요보다는 해외 수출 목적으로 함
- 중국에 생산 공장 설립
2002년 미국 대형 가전 유통 업체 ‘BestBuy’ 입점
- 현재 BestBuy, 써큐씨티, 푸닥, 딕슨 등 유통업체 입점
인터넷을 통한 판매
- iriver shop, Amazon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