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이리버 vs 아이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river 란?
아이리버 mp3 제품소개
iriver 시장분석
마케팅 믹스전략
아이리버의 향후 과제
About i-pod
대표적인 제품소개
시장분석
마케팅 믹스전략
주변기기
마케팅믹스 전략
스타 마케팅
명품 마케팅
향후과제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전략
Product
(1) 고품격품질과 A/S
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on-off line을통한 고객의 욕구에 부흥하기 위한 노력
(2) 디자인
초소형 초경량 프리즘 형태
패션 악세서리 컨셉 디자인
2. Price
제품 차별화전략을 통하여 가치창출을 하여
소비자 효용을 극대화
3. Place
해외 수출판매성공에 힘입어 국내시장 진출
자회사,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쇼핑몰 등
iriver의 접근성 높임
- 참고문헌
-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차별화의 법칙], 홍성준, 새로운 제안, 2005.
[웰빙 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다산북스, 2004.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네이버 아이팟 카페> café.naver.com/ipodapple
애플 공식 홈페이지 http://www.applecomputer.co.kr
조선일보-‘아이리버vs아이팟 mp3시장의 제왕을 가리자’-2005-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