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아이리버) vs ipod(아이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p3시장분석
CEO경영철학 비교
Iriver vs ipod
-1기: Iriver의 상승세
-2기: Iriver의 하락세 대비 ipod시장점유
앞으로 Iriver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현재 Mp3시장 특징 분석
단순 파일 재생 + 부가기능 추가
저작권법 강화로 인한 유료 서비스 시장 확대
상반기 보다 하반기 수요가 큼(10대청소년 선물용)
CEO 경영 철학 비교
벤처정신
창의성과 혁신
re-culturling
인간중심의 기술개발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라
우리는 이만큼 또 앞서간다.’고 선구를 치는 것.
대기업조직은 절대로 벤처처럼 발 빠르게
대응하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자료평가
- 깔끔한 정리~
- ktothey***
(2008.04.02 00:09: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