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니콜 vs 싸이언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V광고를 통해 본 - 애니콜 & 사이언
2.비교대상 선정 이유 - 애니콜 & 사이언
3.두 기업 소개 - 애니콜 & 사이언
4.두기업 비교 - 애니콜 & 사이언
5.Porter의Diamond 모델 적용 - 애니콜 & 사이언
6.결론 - 애니콜 & 사이언
7.후기 - 애니콜 & 사이언
8.자료의 출처 - 애니콜 & 사이언
- 본문내용
-
업계 최초로 제품 애칭에 전지현과 이효리 영문 이니셜을 붙인 '이니셜 마케팅'으로 차별화
슬림 슬라이드 위성 DMB폰(SCH-B500)은 도회적이고 고딕풍의 스타일이 전지현의 이미지와 어울려 제품 애칭을 전지현의 이니셜을 붙인 'Slim&J'
슬림 가로보기 폴더 위성 DMB폰(SCH-B540)은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 기능이 이효리의 열정적인 춤동작을 연상시킨다며 애칭을 'Slim&H'
슬림한 휴대폰 스타일과 두 명의 모델 이미지를 철저히 대비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광고전략
두 편의 광고에서 두 모델은 서로 대비되는 각자의 스타일을 한껏 발산하며 매력 대결을 펼친다.
'Slim&J'편에서 전지현은 몸에 딱 달라붙는 고딕풍의 간결한 패션을 걸친 채 '슬림은 냉정'이라고 외치며 남자를 유혹한다.
'Slim&H'편에선 이효리가 청바지와 선글라스 등을 입고 일상 속의 섹시미를 드러낸다.
휴대폰을 통해 남자를 유혹하는 그녀는 '슬림은 열정'이라고 말한다.
- 참고문헌
-
http://www.cyon.co.kr/
http://www.clubcyon.com/
http://www.anycall.com/
http://land.anycall.com/
http://news.naver.com/
http://kin.naver.com/
http://cafe.naver.com/을 통한 각종 검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