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vs 아이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아이리버 회사 연혁
아이리버의 성공 요인
- 아이팟의 탄생 배경
아이팟의 성공 요인
- 아이리버의 위기와 대응전략
- 본문내용
-
Part.1 아이리버 회사연혁
- 1999년 1월 직원 7명,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2000년 7월. 국내 판매 법인 ㈜ 아이리버 설립
2000년 12월.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출시, 6개월 만에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
2001년 11월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 설립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플레이어 SlimX를 개발
2003년 12월. 코스닥 등록
2004년 435억원 흑자
2005년 2월 현재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국내 시장 점유
율 52%, 세계 시장 점유율 18%를 차지
2005년 iPod 의 공격적 가격정책으로 타격, 356억원 적
자
2006년 상반기만 445억원 적자
아이리버 성공전략(1)
2001년, 미국 소닉블루에 ODM 방식으로 해오던 제품 납품을 끊고 '아이리버'라는 독자 브랜드로 제품 출시.
독자 브랜드 없이는 발전 할 수 없다는 양덕준 사장의 경영 철학
제품 디자인을 세계적인 디자인 업체인 Inno 디자인에 맡김
제품에 Design By Inno를
새겨넣음으로써 제품가치를 높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